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2015 J-PARTY 이벤트 보고입니다.(재중아사랑해)

로즈누나2015.01.27 10:53Views 15769Votes 1Comment 22

  • 4
    • Font Size

안녕하세요. 까칠한히어로즈누나들입니다.

 

2015년1월26일은 우리 모든 김재중팬들에게 잊지 못할 날이 될 것 같습니다.

밝고 행복하고 당당한 아우라를 뿜어준 재중이에게 너무 고맙고 다시한번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네요.

 

어제 있었던 J-PARTY를 위해 까히누에서도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었습니다.

재중이 서른번째를 맞는 생일을 위한 생일케익과 재중아사랑해 배너 이벤트, 현수막이 그것이었는데요.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모두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먼저, 케익입니다.

 

이번 생일은 군대전 마지막 생일파티라서 화려하고 밝은 분위기를 내려고 케익에 신경을 썼습니다.

최근 재중이 멋진 코트룩의 캐릭터들과 꽃같은 재중이에게 꽃같이 화사한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 화려하게 꽃으로 장식을 했습니다.

맨 윗단에는 고무신 절대 거꾸로 신지 않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고무신과 재중바라기 팬들을 닮은 해바라기를 올렸습니다.

모두 의미를 담아 만들었는데 예쁘게 봐주셨는지 살짝 걱정도 됐어요 ㅎㅎ

 

jparty_cake.jpg


그리고 원래는 케익위에 같이  편지도 올릴 예정이었는데 사정상 케익에는 못올리고 따로 재중이한테 전달된 편지입니다.

편지내용도 같이 올려드립니다.

jparty_letter(logo).jpg


 

다음은 생일축하노래를 부르며 들었던 [재중아사랑해] 배너 이벤트입니다.

 

비록 재중아사랑해~를 외치는 타이밍은 놓쳐서 아쉬웠지만 감동적이었던 순간이었습니다.

 


배너수정본1.jpg


마지막으로 까히누에서 준비한 현수막입니다.

 

데뷔30주년에도 J-PARTY는 계속 될거라고 믿습니다^^

 

1422295884797.jpg

 

 

현수막과 배너를 위해 아침부터 고생해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우리의 자부심, 우리의 행복 김재중.

사랑합니다.

  • 4
    • Font Size

Leave a comment

Comment 22
  • 다들 준비하시느라, 그리고 이른 아침부터 이벤트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케익 완전 대박~!!! 그리고 막걸리 드립 ㅋㅋ 지금부터라도 막걸리 배워야 겠어요 ㅎㅎㅎㅎ

    baiduhiqpx57.gif

  • 케잌도 너무 이쁘고 편지내용에 아침부터 눈물이 ㅜㅜ
    금지어 이후에도 팬들과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재중아 사랑해 ㅜㅜ
  • 케익의 해바라기와 코트 입은 선우 캐릭터가 정말 멋졌어요!!!
    재중이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인 술~~
    20년 뒤 함께 막걸리 마시는 모습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설레이네요ㅜㅜㅜ
    누나들 여러가지 준비하시느라 넘 고생하셨어요~~^
  • 누님들 수고하셨어요 그리고 재중아 사랑해
  • 편지를 속으로 읽다보니 눈물이 나네요ㅠㅠㅠㅠ우리 누님들 수고 많으셨어요ㅠㅠㅠㅠ재중이도 앞으로도 잘 부탁해ㅠㅠㅠㅠㅠㅠ
  • 재중의 20대는 반밖에 함께하지 못했지만
    30대는 시작부터 함께할수있어서 매우 행복합니다.
    의미있는 생일파티에 의미있는 서폿감사드려요.
  • animate_emoticon (6).gif케이크 너무너무 이뻐요.. 어제 정말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는...

  • 케익도 너무너무 이쁘고 배너도 현수막 문구도 너무너무 좋았어요.딱 제 맘 같은 편지가 너무 감동이네요.멋진 이벤트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편지내용이 너무 감동적이네요ㅜㅜㅜ 디테일한 케이크 너무 예뻣어요! 누님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 케익 너무 이뻐요 ㅋㅋㅋㅋㅋ
    편지도 감동♥♥♥
  • 정말 감동적인 이벤트였어요. 수고해주신 누나분들 모두 감사해요!animate_emoticon (27).gif

  • 케이크 자세히 보니 넘 섬세하고, 예쁘네요~~baiduhiqpx118.gifbaiduhiqpx118.gifbaiduhiqpx118.gif


    모두 수고많으셨어요!!!!^^ 몸은 힘들지만, 마음은 따뜻하고, 여운이 남는 소중한 시간이였어요.


  • 어제 현수막 보고 빵 터졌어요ㅎㅎㅎㅎ 케잌너무 예뻤어요 무려결혼식케잌보다 큰ㅋㅋㅋㅋㅋㅋ 편지 너무 감동이에요 누님들 수고 많으셨어요ㅠㅠㅠㅠ 행복을 더해준 이벤트들ㅠ 고맙습니다!!
  • 정말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현수막 보고 빵터지고~~ 꼭 지키고 싶은~~~~!!!!!!!!!

     

    케이크 넘 이쁘잖아요~!!!!!!! 누나님들~~! 넘흐 고마워요~~ ^^ baiduhiqpx118.gifbaiduhiqpx118.gifbaiduhiqpx118.gif

  • 케잌이 너무 예뻐요.
    묵묵히 뒤에서 따라가면서 딱 그만큼의 거리를 유지하는 팬이 되어야하는데ㅜㅜㅜㅜ
    엽서 글 너무 좋네요 ㅜㅜㅜㅜㅜ
  • 수고 많으셨어요~~~ 현수막도 그렇고~ 배너이벤트도 그렇고~~ 케이크까지~baiduhiqpx53.gif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 11.jpg

    10.jpg


    이벤트 멋지게 끝나서 좋았습니다.

    늘 재중아 사랑해이벤트 감동 또 감동

    수고하셨어요~!!!!

  • 케이크도 정말 예뻤고, 누나들 이벤트 최고로 감동이였어요!!! 재중이와 함께 막걸리 마실 그날을 기다리며... ^^

    그리고 편지 진짜 감동적이네요. '우리도 묵묵히 때로는 치열하게 김재중의 뒤에 있겠다'는 말이 저를 뒤돌아보게 만드네요. 항상 다른 누군가 나서겠지 보다 앞으로 제가 더 앞서서 방패막이 되어야겠다는.....재중이가 기댈 수 있는 방패막 뒤에 서있는 한사람이 되도록 저도 마음을 다시 강하게 먹어야겠어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baiduhiqpx7.gif너무 기분이 좋아요~ 배너들이 꽉 찬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늘 고생이 많으셔요..ㅠㅠ

  • 저 멋진 케이크가 누나들 케이크였군요!! baiduhiqpx53.gif

    항상 너무 정성스레 준비해 주셔서 제이파티가 더더더 의미있었던거 같아요!

    '재중아 사랑해' 배너를 든 관객석 사진은 정말 눈물이 납니다..ㅠㅠㅠㅠㅠ

    그리고 30주년 생일땐 저도 막걸리 먹으러 꼭 가고싶네요^^

  • 묵묵하게 그리고 치열하게!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baiduhiqpx104.gif

  • 아직도 생생한 감동의 순간들ㅠㅠ 생일 케잌도 너무 예쁘고  가슴 뭉쿨한 이벵 베너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흔들림 없는 모습으로  언제나 함께해요~animate_emoticon (32).gif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2015 J-PARTY 이벤트 보고입니다.(재중아사랑해)22 로즈누나 2015.01.27 15769
Notice [스파이 서포트보고3] 제작발표회 기자단서포트8 로즈누나 2015.01.20 7874
Notice [스파이 서포트보고1] 2015/1/3 스텝물품 & 간식차 서포트33 로즈누나 2015.01.19 14013
97 [넌 무조건 이겨!] 후원아동이 새로 생겼어요^^11 바람난누나 2010.07.28 6201
96 [천국의우편배달부] 천우배 홍보사 서포트 보고 입니다13 로즈누나 2009.11.04 6422
95 이이토모에 보낸 까칠홈 화환.19 바람난누나 2010.04.15 6469
94 [넌 무조건 이겨!] '재중이에게 응원 메시지 보내기' 보고16 로즈누나 2010.06.30 6561
93 광주콘서트 재중팬연합 현수막9 로즈누나 2011.06.29 6630
92 [월드프린스JJ] 음원공구 10월 20일까지 합니다.4 요리사누나 2011.10.15 6713
91 '보스를 지켜라' 다섯번째 서포트(2) - 따끈따끈한 스탭 물품이 왔어요!13 로즈누나 2011.08.22 6889
90 '보스를 지켜라' 두번째 서포트 - 재중이 힘내라! (1) 물품 전달 완료12 로즈누나 2011.07.20 7123
89 '보스를 지켜라' 다섯번째 서포트(1) - 아침 드시고 하세요!11 로즈누나 2011.08.22 7187
88 재중팬연합 OPEN공지&서포트모금 안내공지18 로즈누나 2011.06.29 7209
87 천우배 연합홈 오픈! 잊혀진계절 라디오 서포트 완료 했습니다.10 로즈누나 2009.11.01 7221
86 [천국의우편배달부] 천국의 우편배달부 단관에 감사드립니다.4 바람난누나 2009.11.15 7230
85 '보스를 지켜라' 제작발표회에 보낸 까칠홈 쌀화환 로즈누나 2011.08.02 7241
84 재중팬연합 최종공지-태국 홍수피해수재민 돕기에 기부하였습니다.17 바람난누나 2011.11.22 7277
83 '보스를 지켜라' 첫번째 서포트 - 에이스토리 제작사 간식 전달!22 로즈누나 2011.07.11 7317
82 [스파이 서포트보고4] kbs라디오 '볼륨을 높여요' 응원간식서포트11 로즈누나 2015.01.22 7317
81 IN HEAVEN 공동구매 게시판을 OPEN했습니다.6 로즈누나 2011.09.23 7334
80 [재중아!다퍼줄껴1탄] 어린이 재단에 기부했습니다.12 바람난누나 2010.01.28 7392
79 '김재중부메랑장학기금'을 개설21 로즈누나 2011.12.07 7522
78 재중팬연합 인헤븐(In heaven) 공동구매 예고공지16 로즈누나 2011.09.09 7554
Prev 1 2 3 4 5Next
Attachment (4)
jparty_cake.jpg
337.7KB / Download 43
jparty_letter(logo).jpg
189.6KB / Download 48
배너수정본1.jpg
60.1KB / Download 47
1422295884797.jpg
167.8KB / Download 41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