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월드재중짱 고소.고발사건 처분결과 통지서

바람난누나2013.04.22 21:07Views 31841Comment 19

  • 1
    • Font Size

월드재중짱의 고소.고발 처분결과 통지서를 받아서 올려 드립니다.

월드재중짱에 대한 고발건은 이로써 다 마무리가 됐습니다.

 

월드재중짱 고소.고발사건 처분결과 통지서 판결1.jpg

 

폰 사진으로 찍어 올려서 화질이 좀 그렇지만 빨리 올려드리는게나을 것 같아서 올립니다.

 

 

  • 1
    • Font Size
자칼이 온다 유료시사회 단관 게시판 오픈 (by 요리사누나) 월드재중짱 고발에 관한 보고 (by 바람난누나)

Leave a comment

Comment 19
  • 드뎌!!

    너무나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부디 그 짱이 이제 정신차리고 자기 인생 제대로 살면 좋겠네요.

    더불어 지금도 계속 되고 있는 악플러들도 이걸 보고 제대로 정신 차리길 바래 봅니다!!

    누나들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든든 합니다 ㅠㅠㅠㅠㅠㅠ

     

  • 드디어, 매듭이 지어졌네요.
    누님들 고생 많으셨어요!

    가볍게 생각말고, 정신차렸음 좋겠습니다.
  • 소송 이끌어주시느라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이번 판결을 거울삼아 부디 웹상에서 익명으로 분탕질 하는 이상한 사람들이 줄어들면 좋겠습니다 누나들이 있어 든든하고 고맙습니다
  • 근데 누나...

    검사님 이름과 전화번호는 살짝 가리는 게 어떨까요....

  • To. 제제로누나

    네 수정했어요.

  • To. 바람난누나

    누나들 정말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감사감사

  • 처분 통지서라는게 이렇게 생겼군요.

    앞장서주신 까히누, 너무 수고하셨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조용히 한번에 일 처리하는 모습이 너무 멋져요.

     

    이게 어쩌다 나온 결과가 아닌 걸 여기저기를 휘젓고 다니는 안티들은 명심해야 할거에요.

  • 정말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조용하고 빠른 일처리 다시한번 감탄합니다.

    악플러들 보고있나? ㅋㅋㅋ 이걸 보고 찔린다면 그 다음 차례라는 사실 명심하길ㅋㅋㅋ

  • 정말 너무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ㅠ

    역시 까히누 누님들만큼 조용하고 신속하고 멋지게 일처리해내는 곳은 없는 것 같아요!!

    멋지십니다!!!!!!!!!!!!

  • 정말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ㅜㅜ

    이렇게 확실하게 처리해주시니 정말 감탄할 따름....

    지금도 여전히 판치고 있는 악질 루머들도 이렇게 처리해 싹을 없애야 해요..

    아무튼 까히누 누님들 정말 대단하세요~^^

  • 정말 수고하셨고 항상 감사합니다ㅠㅠ

  • 맘고생 몸고생 많으셨을텐데 정말 수고하셨어요 ㅜㅜ
    앞으로 더이상 저런사람들이 나오지않았으면 좋겠네요
  •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ㅠㅠ
    이런 악플러들이 다신 안나타났으면 좋겠네요..
    이번 일에 힘써 주셨던 까히누 누님들 감사합니다ㅠㅠ
  • 수고하셨어요~    힘든일이었을텐데..  이제는 누군가를 깎아내리려하지말고 내가좋아하는 스타 열심히 응원하길~~

  • 수고하셨어요.

    이제 정말 이런 일은 사라지고 맘편하게 내 스타 응원하는 일에만 몰두했음 좋겠어요.

    누나들 정말 고생하셨구요..감사해요.

  •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 정말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어요. 힘내세요. 늘 응원드립니다 ㅠㅠ
  • 누나가 수고가 많으시네요ㅠㅠ! 수고하셧습니다!

  •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역시!!!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Notice 어린이재단 베이비박스 기부 보고입니다.1 로즈누나 2015.05.13 41711
Notice 2015년 김재중부메랑장학기금 기부 보고입니다.22 로즈누나 2015.01.28 53965
85 히어로즈 첫번째 굿즈 오픈!!37 애기누나 2010.11.06 10170
84 히어로즈 응원굿즈 오픈!!!!11 애기누나 2011.05.01 7378
83 히어로즈 응원굿즈 마감6 애기누나 2011.09.26 7320
82 히어로즈 굿즈 [꽃무관 김경탁] 오픈!!!12 애기누나 2012.05.23 16666
81 히어로드(써포트) 참여안내 로즈누나 2009.11.23 6997
80 팬연합 이름으로 보낸 질의서에 대한 Cjes의 답변23 바람난누나 2011.01.08 13221
79 팬시사회 신청 안내!14 로즈누나 2009.11.07 6991
78 콘서트 이벤트 모금 공지(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19 바람난누나 2011.04.28 7055
77 재중팬연합 홈페이지 오픈공지13 로즈누나 2011.06.26 31094
76 재중이 생일 축하 이벤트 페이지 오픈했습니다~!11 로즈누나 2011.01.01 6617
75 재중이 생일 맞이 이벤트 페이지 안내4 로즈누나 2009.12.16 9581
74 재중부메랑 카페를 오픈했습니다.(많이 가입해 주세요^^)17 바람난누나 2011.11.23 9023
73 재중봉 올해 다시 인사드립니다.19 로즈누나 2012.12.28 17753
72 자칼이 온다! 최현이 온다! 대박을 위한 서포트 모금을 시작합니다.37 로즈누나 2012.10.29 35443
71 자칼이 온다 유료시사회 단관 게시판 오픈5 요리사누나 2012.11.09 15587
월드재중짱 고소.고발사건 처분결과 통지서19 바람난누나 2013.04.22 31841
69 월드재중짱 고발에 관한 보고14 바람난누나 2013.04.05 17104
68 영상으로 보는 2011 HERO FESTIVAL~!!9 애기누나 2011.01.28 11797
67 써포트회원 모집 최종공지 바람난누나 2011.03.14 6437
Prev 1 2 3 4 5Next
Attachment (1)
판결1.jpg
268.5KB / Download 76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