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자칼이 온다! 최현이 온다! 대박을 위한 서포트 모금을 시작합니다.

로즈누나2012.10.29 18:39조회 수 35369댓글 37

    • 글자 크기

안녕하세요 까칠한히어로즈누나들입니다.

 

1. "자칼이 온다' 대박을 위한 서포트 모금을 시작합니다.

 

까히누의 '자칼이 온다' 서포트의 방향은  관객수에 도움이 되는 서포트가 주 목적입니다.

더 많은 일반인들이 '자칼이 온다' 를 볼 수 있는 이벤트와 홍보 위주의 서포트를 하려고 하니  동참하고 싶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많이 참여해 주세요.

 

서포트 계좌번호

 

우리은행 1002 - 947 - 382262 

예금주: 오은옥

 

*금액은 자유~

 

 

 

 

2. 팬단관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단관은 일정이 나오는대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단관 진행을 도와 주실 수 있는 분들은 지역과 연락처를 쪽지로 남겨주세요.

지방 단관 진행 인원만 가능하다면 지방에서도  단관을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자칼이 온다 ' 관객수에 도움이 될만한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들은 작은 아이디어라도 망설이지 마시고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글자 크기
까히누가 새 옷을 입었습니다. (by 로즈누나) 월드재중짱 고소.고발사건 처분결과 통지서 (by 바람난누나)

댓글 달기

댓글 37
  • 오호 드디어 ㅎㅎㅎ 까칠 지박령한 보람이 있네요 ㅎㅎ
  • 서포계좌 열렸네요
    안그래도 전 극장가기 힘들어서 계좌열리기 기다렸어요
    총알쏘겠습니다
  • 서폿계좌가 열렸다~~~~~~~~~두구두구~~~~~~~~~~~
  • 금액이 자유~

    라니 더 무섭습니다. 헐!
    ㅋㅋㅋㅋ

  • 미모甲누나님께

    자칼이온다에 가장 좋은 서포트는 관.객.수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

    이번 서폿이야말로 화력이 가장 필요한 거 같네요 ㅎㅎ컥;; 너무 부담주나요? ㅋㅋ

  • 바람난누나님께

    솔직히 백상에 쓴돈을 생각하면 그건 티안나는 돈이고 자칼은 보여지는거라 자칼에 더 올인을 하는게 좋죠...

    근데 그때 그때 개인사정에 따라 틀린거니깐 할수 있는만큼...

  • 요리사누나님께
    '백상때만큼'이라는 표현, 참 와닿네요 ㅋㅋ
    앞으로의 모든 김재중 팬질의 기준이에요 ㅎㅎ
  • 이제 슬슬 자칼이 오는 날이 다가오나 봐요.

    계좌 공지 보는 순간 가슴이 두근두근~~~~~~^^

  • 와와! 계좌가 열렸어요!! 아직 학생이라 큰돈은 못해드리지만..

    조금이라도 해드리고싶네요ㅎㅎ..

     

    그런데 단관은 뭔가요..?.?

  • 연화님께
    상영관중한두곳을정해서 팬들끼리 단체로 영화를 관람하는행사에요 재밌겠죠?
  • 이모같은누나님께
    와와!! 그런거 좋아요~ㅎㅎ..
    그런거 하면 누나들도 뵐수있고 영화보고나서 공감대(?) 형성 잘 될꺼같아요!!
  • 드디어!! 큰돈은 아니더라도 얼른 보태겠습니당~~ 

    근데 까칠홈 원래 서포터즈 통장은 이젠 안하는 건가요? 어디로 매달 입금해야 되는지 몰라 헤매는 기존 서포터회원입니다 ㅠㅠ 

  • 핑크누나님께

    기존 서포터즈 통장은 없앴구요... 앞으로 이 통장에 입금하시면 됩니다. ^^

    새로 만들었어요

  • 요리사누나님께

    넵^^ 알겠습니당!! 

  • 단관기대하고있었어요 ^^
    액수를떠나 적은 액수라도 마음을담아 서포트할게요 으~~~드뎌 개봉하는건가요ㅠㅠ
  • 우왕 드디어 서폿 계좌가 열렸군요^^

    영화 개봉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군요.

    단관도 예정이시라니 너무 좋네요.

  • 2012.10.30 00:12 댓글추천 0비추천 0

    으와! 적은 액수라도 조금씩 조금씩 모아 서포트 해야겠어요!  서포트 공지가 뜨니까 개봉이 훌쩍 다가온게 실감 나네요! 지방단관도 기대돼요 ~

  • 작은정성도 모이고 모이면 큰 힘이되겠지요....^^

  • 만원의 행복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왔군요.^&^

    만원 보낸다는건 아니구요...^^;;;;;;;;;;;;;;;;

  • 드뎌!!! 열렸네요 ㅎㅎ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단관 좋아요 좋아!!  부산에서도 단관 했으면 좋겠습니다!!  자칼이 온다!!! 재중이를 드디어 영화관에서 볼수 있네요!!  ^^

  • ㅎㅎ 역시 까칠누나들이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얼렁 넣으러 가야지.

    조금이라도 재중이에게 도움이 된다면 행복할것 같아요.

    근데 자유는 너무 버거워요.

  • 오 드디어 !!!!! 단관도 기대되구요. 관객이 많이 드는게 일단 중요하겠죠?  단관도 많으면 좋겠어요 ㅎㅎ

  • 저도 오늘 조금 입금했어요. 많은 분들이 힘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우리가 알고 있는 재중이의 새로운 모습을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볼 수 있게 홍보 되었음 좋겠어요.

  •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기회가 왔군요.. ^^ 얼른 하러 가야겠어요~

  • 드디어 계좌가 열렸군요!!!!!!!!!!!!!!!!!!!! 당장 입금할게여ㅎ~~  자칼 완전대박 기원!!! 하루에  한번씩 주변인들 데리고 보러가야겠어요ㅎㅎ 

  • 조금 입금했어요.. 많이는 못했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

  • 조금이나마 서포트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 조금 입금했어요~! 자칼이 온다 대박나길 기원하면서요 ㅎㅎㅎ

  • 자칼이온다 대박나길~~~

    아파트엘리베이터에 광고 많이 나오던데.. 그건 어떤가요??  아님 수능끝난학생들 이벤트?? 

  • 자칼이 온다!!!!!!!!! 대박!!!!!!!!!!!!!!!!!!  화이팅!!!!!!!!!!!!

    날짜가 다가오니 두근두근 하네용

  • 부산서도 단관이 있겟쬬??   벌써 두근두근...........

  • 주머니 사정이 좋지는 않아서 많이는 못보냈어요^^ 그래도 보탬이 된다면 좋겠네요

    자칼이 온다 대박~~~~~~~~~~~~~~~!!!!!!!!!!!!!!!!!!!!!!!!!! 흥해라 퐈이야아!!!!!!!!!!!!!!!!!!!!!!!!!!!!!!!!!!!!!!!!!!!!!!

  • 작은정성 ~  플러스 ^^

  • 술값 아겨서 열심히 참여 하겠어요^ㅇ^

    재중이 팬이라 행복합니다 ㅎㅎㅎ

  • 여기 열린 거 모르고  매일 기다리기만 했네요 ;;;

    이번엔 다른곳과 동시에 하느라 죄송하게도  좀 적습니다.

    늘 앞장서주시는 누님들에게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자칼 화이팅! 천만배우 김재중 화이팅!!  누님들 화이팅이니다!

  • 저두 부산 단관 원츄해요.....

  • 좀 늦었지만 미약한 힘이나마 조금 보탰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자칼 화이팅!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어린이재단 베이비박스 기부 보고입니다.1 로즈누나 2015.05.13 41567
공지 2015년 김재중부메랑장학기금 기부 보고입니다.22 로즈누나 2015.01.28 53806
84 까히누서포터즈 모집합니다.19 로즈누나 2013.04.08 601351
83 ★김재중 첫번째 솔로 정규앨범 공동구매 안내★10 로즈누나 2013.10.19 172819
82 [게시판 변경 안내] 까칠한누나들 게시판이 전체공개 익명 게시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로즈누나 2014.01.03 66651
81 [HEROSE GOODS] '자칼이 온다 최현이 온다' 굿즈를 오픈했습니다.18 로즈누나 2012.12.08 45976
80 까히누가 새 옷을 입었습니다.14 로즈누나 2012.07.20 45864
자칼이 온다! 최현이 온다! 대박을 위한 서포트 모금을 시작합니다.37 로즈누나 2012.10.29 35369
78 월드재중짱 고소.고발사건 처분결과 통지서19 바람난누나 2013.04.22 31556
77 재중팬연합 홈페이지 오픈공지13 로즈누나 2011.06.26 31052
76 '자칼이 온다' 유료시사회 팬 단관과 이벤트 안내27 로즈누나 2012.11.07 30731
75 까히누와 월클제가 함께하는 '자칼이 온다' 이벤트2 로즈누나 2012.11.10 29041
74 까히누 김재중 솔로앨범I 공동구매,이벤트 마감공지 및 일본생파관련 안내4 로즈누나 2013.02.04 28040
73 [HEROSE & WORLDCLASSJJ] Dr. Jin'무사 김경탁' 서포트 통합 안내공지10 바람난누나 2012.05.01 26911
72 HEROSE GOODS 재판매 안내사항7 요리사누나 2011.06.17 25632
71 ★김재중 첫번째 솔로 미니앨범 공동구매 안내★ 로즈누나 2013.01.09 25056
70 '자칼이 온다' 히어로즈 굿즈도 곧 오픈합니다.21 로즈누나 2012.11.07 23855
69 '무사 김경탁' 서포트 모금 시작합니다.23 애기누나 2012.04.25 22082
68 C-JeS에게 묻습니다.27 로즈누나 2012.06.12 21339
67 HEROSE GOODS 배송안내5 요리사누나 2012.06.13 20383
첨부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