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talk

누님들 오늘은 보는 내내 기빨려서

동달누나2015.01.30 23:57Views 1108Comment 6

    • Font Size
한 3살쯤 늙은 것 같아요ㅜ
급히 알코올로 에너지를 보충 중입니다 큽
8회 엔딩엔 절로 헉 소리가 나더이다
아 이런 스파이가 이제 4주밖에 안남았다니ㅜㅜ
    • Font Size
"카레, 카레, 아아~ 카레" (스파이 1~6회 소감?) (by 미모甲누나) 3번째 이벤트 당첨자입니다~~ (by 영원한깡통)
Comment 6
  • 오늘 선우집 씨퀀스 보면서 숨막혀서 혼났어요.

    단순한 공간에서 이렇게 긴장감 있는 장면을 만들어낸 감독님, 감사합니다!!!!


    baiduhiqpx98.gif

  • 저는 10살쯤 늙은것 같아요. 한시간 넘어서야 진정이 됐어요.

    선우네 집 모임에 이어 엄마와 기철 모습 확인하는 선우baiduhiqpx122.gifbaiduhiqpx122.gifbaiduhiqpx122.gif

    다음주 이런 쿠크로 어떻게 시청할지 ㅠㅠㅠㅠ힘들어요 ㅠㅠㅠㅠㅠㅠㅠ

  • 4주밖에 안남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짧다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저두요 ㅜㅜ 드라마 시청이 이렇게 체력을 요하는건지 처음 느끼고 있는 ㅜㅜ
  • ㅋㅋㅋㅋㅋ다들 늙으시면 아니됩니다ㅋㅋ
    우리 재중인 점점 어려지는데ㅋㅋ
  • 7,8회 보면서 선우를 둘러싸고 있는 색깔이 서로 다른 스파이들의 움직임에 정말 숨막혔어요ㅠㅠㅠㅠㅠ  곧 선우도 그들의 움직임을 포착하겠죠.....  8회 엔딩에서는 드디어 의심하던 것이 현실로 나타나 기철과 엄마가 같이 있는 모습을 확인하게 되고...ㅜㅜㅜㅜ   다음주 넘 기대되요!!!!

Leave a comment

No. Category Subject Date Author Views Votes
Notice talk 소셜로그인 기능을 피드백해주세요 2019.04.25 webmaster 8232 0
Notice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11466 0
371 talk 제이파티 다녀왔어요 (녹음본 첨부)4 2015.01.27 코끼누나 3251 0
370 multi 150126 J party ...part1, fanmeeting17 2015.01.27 미모甲누나 7894 0
369 multi 150126 J party ...part2, Miniconcert21 2015.01.27 미모甲누나 9054 0
368 talk 재중히 인스타와 트윗♥10 2015.01.27 바라기누나 1690 0
367 multi 20150126 행복한 제이파티 "재중아 사랑해"16 2015.01.27 바라기누나 1817 0
366 talk 재중이 야외촬영이 있는건지 날씨가 추워졌어요 ㅎㅎ7 2015.01.28 J-holic누나 1204 0
365 review 스파이 7,8부 텍예 가져왔어요ㅎ6 2015.01.28 동달누나 1365 0
364 multi 20150126 J★Party 생일케이크7 2015.01.28 푸린 1359 0
363 multi 20150126 J★Party 빛이 내린드아 라랄랄라라라라~5 2015.01.28 푸린 1394 0
362 multi 20150126 J★Party 노래방벌칙(멀미주의)2 2015.01.28 푸린 1401 0
361 multi 20150126 J★Party 내 안 가득히1 2015.01.29 푸린 1235 0
360 multi 20150126 J★Party KISS B2 2015.01.29 푸린 1392 0
359 info&press 기부관련 기사 모음4 2015.01.29 요리사누나 1333 0
358 review '스파이' 김재중, 엘리트 첩보원으로 완벽 변신.. '지독한 워커홀릭'3 2015.01.29 요리사누나 1195 0
357 talk '스파이' 네번째 이벤트 (영달이로 벌이는 인질극~)72 2015.01.30 로즈누나 4782 0
356 review '스파이', 입소문에는 다 이유가 있다6 2015.01.30 요리사누나 1285 0
355 talk 드뎌 십년만에 울 재중이의 진가를 서서히 알게 된 ㅎㅎ2 2015.01.30 쭝이누나 1296 0
354 review "카레, 카레, 아아~ 카레" (스파이 1~6회 소감?)16 2015.01.30 미모甲누나 4285 0
talk 누님들 오늘은 보는 내내 기빨려서6 2015.01.30 동달누나 1108 0
352 talk 3번째 이벤트 당첨자입니다~~10 2015.01.31 영원한깡통 1153 0
Attachment (0)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