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talk

일어트윗 한글로 쉽게 보기. 빠빠고 미니

히스누나2018.11.04 16:53Views 624Comment 4

  • 5
    • Font Size

친구가 일어트윗을 대화방에 퍼오는데 뭔가 이상한거에요... 

트윗 번역기한테 입에 담을 수 없는 험한 말을 하면서 신경질을 내더니 

애가 갑자기 좀 조용해진거에요... 

그런데 뭔가 이상해.... 

복잡해. 너무 복잡해. 

 

나: 너 어캐 퍼오는거???

친구: 라인에 일어번역기와 대화창을 만든다. (그방에 번역기와 친구만 달랑.... )

      --> 트윗 복사-> 라인방에 붙이기

      -> 번역기상이 열일하면-> 번역된것 복사--> 우리 방에 붙이기.... 

 

헐.... 

 

 

혹시나 제 친구같은 분은 없겠지만... 혹시 모르니까 편한 방법을 알려줄게요. ㅠㅠㅠ

 

 

누님들.. 안드로이드 폰이면요 파파고 어플을 까세요 

 

Screenshot_2018-11-04-16-55-35_2.png

 

 

 

어플을 실행하고 왼쪽 위에 있는 메뉴바를 누르면 맨밑에 파파고 미니가 있어요. 눌러요. 

Capture+_2018-11-04-17-12-49.png

 

 

오른쪽 위에 새 한마리가 생겨요. 

 

Capture+_2018-11-04-17-13-10.png

 

 

 트윗을 열어요. 그리고 들어가서 번역하고 싶은 트윗을 열어서 본문을 꾹 눌러요

 

Capture+_2018-11-04-17-13-24.png

 

 

 

바로 번역이되요 

 

Capture+_2018-11-04-17-13-43.png

  • 5
    • Font Size
10년만의 M스테 김재중의 잔망 (by 요리사누나) FNS 가요제 forget me not (by 요리사누나)
Comment 4
  •  

    번역창을 없애고 싶으면  머리대고 있는 화살표를 눌러요

     

    Capture+_2018-11-04-17-13-58.png

     

     

     

     

    파파고 미니를 창에서 없애고 싶으면 새를 길게 누르면 가위표가 생기니까 끌어다가 버리면 됩니다. 

     

    Capture+_2018-11-04-17-14-11.png

    Capture+_2018-11-04-17-14-23.png

     

     

    이걸 설명하는데도 오래걸렸더랍니다 ㅜㅜ 

     

    이 좋은 걸 몰라서 트윗 번역기능때문에 고생하신 분있으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즐거운 덕질. 누나들의 생명연장 프로젝트. 

  • 와 신세계네요 ㅠㅠ 전 지금까지 수동으로 복사해서 일일이 갖다붙였는데ㅜㅜㅜ 감사합니다 ㅜㅜ 

  • To. 꿀타기누나
    히스누나Author
    2018.11.4 18:47 CommentUpvote 0Downvote 0

    누나 ㅜㅜㅜㅜ

    이제부터 편하게 덕질하세요 ㅜㅜ 누나에게 도움이 되었다니 보람찬 하루입니다. ㅜㅜ

  • 히스누나Author
    2018.11.4 19:24 CommentUpvote 0Downvote 0

    빠빠고 웹사이트 통번역 기능도 괜찮아요. 

    웹사이트 번역기 이거저것 다 써봤는데 일한  번역기로는 제일 나은것같아요. 

    보고 싶은 웹 링크를 넣으면 됩니다. 

     

    https://papago.naver.com/website?locale=ko

     

    개인적으로 중국어 번역은 구글번역기에서 중국어-> 영어로 번역해서 보는것이 좋더라구요. 

    체력 안배 잘해서 편안한 덕질을 합시다. 

     

     

Leave a comment

No. Category Subject Date Author Views Votes
Notice talk 소셜로그인 기능을 피드백해주세요 2019.04.25 webmaster 5027 0
Notice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8137 0
2435 talk 늦덕? 휴덕기를 풀고 가입했습니다,, 2020.11.17 망고누나 44 0
2434 talk 이거는 기괴했다 이거야1 2018.04.14 미모甲누나 413 1
2433 talk 재중아 생일 축하해 ^^1 2019.01.26 쭝이누나 443 0
2432 talk 체력이 부족해서 덕질을 못할 지경이군요2 2018.06.09 히스누나 472 1
2431 talk 한정반 공동구매가 막혔어요 아직 기간이남았는데..1 2019.03.06 킴제제 475 1
2430 talk 10월의 마지막 밤 2018.10.31 요리사누나 477 1
2429 talk 노래가 좋아서...or 뿌듯. 흐흐흐. 쉬잇4 2018.04.10 미모甲누나 492 1
2428 talk 야마노테센 29개역 옥외광고2 2018.06.25 요리사누나 494 1
2427 talk 뻘글이고 기분좋은 글도 아니지만2 2018.06.08 미모甲누나 533 1
2426 talk 드디어 드라마 타이업!!2 2019.03.20 요리사누나 552 0
2425 talk 콘서트 영상을 정리하다가 끄적끄적.....2 2019.03.20 히스누나 555 0
2424 talk 일어트윗 번역쉽게 보기(2) 구글 번역기 사용-이게 더 간편하고 밧데리도 아끼는 듯 2018.11.12 히스누나 600 0
2423 talk 10년만의 M스테 김재중의 잔망8 2018.06.08 요리사누나 604 3
talk 일어트윗 한글로 쉽게 보기. 빠빠고 미니4 2018.11.04 히스누나 624 0
2421 talk FNS 가요제 forget me not2 2018.12.15 요리사누나 624 0
2420 talk 뻘스러운 후기} 보헤미안 랩소디 관람기3 2018.11.18 히스누나 636 0
2419 talk 두근두근 기다려지는6 2018.08.05 요리사누나 658 2
2418 talk 조용필님 50주년 기념 콘서트 후기1 2018.06.04 히스누나 665 2
2417 talk 오늘 미친 애들을 향한 기똥찬 트윗 외침을 보았어요.2 2018.07.13 미모甲누나 670 3
2416 talk 까칠 게시판 사용법이라고 해야하나......1 2018.07.13 히스누나 697 2
Prev 1 2 3 4 5 6 7 8 9 10... 122Next
Attachment (5)
Screenshot_2018-11-04-16-55-35_2.png
186.5KB / Download 19
Capture+_2018-11-04-17-12-49.png
271.5KB / Download 21
Capture+_2018-11-04-17-13-10.png
192.9KB / Download 20
Capture+_2018-11-04-17-13-24.png
861.8KB / Download 19
Capture+_2018-11-04-17-13-43.png
325.0KB / Download 24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