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review

140603 "Triangle" EP10 : Dont trust him..."그말을 믿니? 절대로 그 사람에게 니 인생 걸지마라" .swf

미모甲누나2014.06.04 09:44Views 3319Comment 10

    • Font Size


김재중, 재중, 허영달, 장동철, 트라이앵글, ジェジュン, トライアングル,





(재생bar 및 볼륨 버튼 옆에 전체화면 버튼이 있어요) 

(click/tab 하면 재생되거나 일시정지됩니다)



    • Font Size
Comment 10
  • 아흑..우리 영달이ㅠㅠ

    영달이는 고복태한테 뒷통수 맞고 고생_분노중인데..좋아하고 있는 내가 싫다☞☜ㅎㅎ..

  • To. 웅쟈누나
    ㅎㅎㅎㅋㅋㅋ 영달아ㅜㅜ
  • To. 웅쟈누나

    철창살이랑도 케미가 대단하지 않나요? 끄응 ☞☜ㅎㅎ

  • 영달이를누가구해줄까요? 동수일까? 민사장일까? ㅠㅠ
  • To. 팡팡누나

    저는 ... 

    1. 윤회장 (&동수) 

    윤회장이 영달이 빠져나오는데는 키롤일거 같아요. 동수나 민사장힘으론 역부족이죠

    윤회장을 지목한 이유는 그가 사설카지노의 실질적 오너일거 같아서.
    (그렇기에 양하가 거길 초반에 드나들기도 했고, 또 영달이가 접수했다는 사실도 양하가 역공으로 이용한것 아닐까?)

    양지와 음지의 카지노 양쪽을 지배하는 것도 나름 일리있지 않나요? ㅎㅎㅎ


    2. 현실장 (가능성은 적지만)

    양하와의 견제 싸움이 있고 적어도 윤회장에게 양하가 충동적으로 벌인 어처구니없는 거래에 대해 윤회장에게 고자질 할만하죠

    한편으로는 영달일 현실장이 움직여서 빼내면 또 여러모로 변수들이 생길 수 있어요.

    ... 그리고 이사람도 사설카지노의 실질적 오너일 가능성이 아주 쬐금은 있죠.
    적어도 윤회장 대신 사설카지노 관련 전달을 해오던 사람이 이사람일것 같기도 하구요.(즉 만강과 장마담이 아는 '보스'는 현실장일듯)

  • 이러다가... 작가님한테 뒷통수맞는건 아닐까요....


    1. 탈영하는 영다리...(는 가망성없겠죠)

    2. 진짜 구치소행 ㄱㄱㄱ 몇년후 자막나오고 두부사들고 온 제리개장수 혹은 정희?


    아놔 예측을 몬하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To. 미졀누나

    영달이 군대가요?


    ... 는 장난이그여. ㅋㅋㅋㅋㅋ

    다음회에 영달이의 임시(?) 구원타자가 나오지 않을까염? 그때그때마다의 이해역학에 따라서...후후

  • 드라마 잘봤어요ㅎㅎ 재중이 연기도 좋고ㅎㅎ 그런데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게 전 카드 , 화투 이런거 해본적도 없고 , 룰도 모르고.. 그쪽세계에 호기심도 없어서인지 게임씬에서는 집중이 잘안되더라구요.. 그리고 또 아쉬운게 대사중에 비속어가 좀 거슬리더라구요.. 이제 우리영달이.. 힘들었던 과거청산하고 정희만나서 새사람될려구 노력하잖아요.. 그니까 예전에쓰던말투도 고치도록 노력해야될거 같아여..
  • 그리고 자꾸 일이 꼬이는것도 맘에 안드네요.. 우리영달이가 고복태한테 자꾸 놀아나는것도 싫고.. 빨리 고복태의 오른팔이 되던지. 아님 고복태를 밟고 올라가던지.. 그래서 지난날의 날것의 향기가 아닌. 비록 어둠의 세계이지만 성공한남자의 카리스마를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 To. 탁이누나
    일상에서 저정도 비속어는 ㅜㅜ
    이십년 넘게 남초세계에 살다보니 별로 거슬리지는 않아요 ^^ 남자애들 세상은 저렇거든요 ㅎㅎㅎㅎㅎ

    고스톱도 못치는 사람이라 뭐라고 하는건지 하나도 모르겠지만 마지막에 이겼다 졌다만 알면 되서 게임할때는 재중이 얼굴을 감상합니다 ㅋㅋㅋㅋ

Leave a comment

No. Category Subject Date Author Views Votes
Notice talk 소셜로그인 기능을 피드백해주세요 2019.04.25 webmaster 1678 0
Notice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4733 0
6604 review 140506 "Triangle" EP02 : "남자가 가장 쪽팔릴 순간이란?" .swf ㅎㅎㅎ4 2014.05.06 미모甲누나 3651 0
6603 talk 트라이앵글 첫방 시청률 전국 수도권 1위~!!!10 2014.05.06 바라기누나 3850 0
6602 [트라이앵글 대박!] 2014.5.5 현재 서포트모금 통장 내역입니다.4 2014.05.05 로즈누나 5202 0
6601 review [생생현장] 조각진상이 나타났다!!! 영달 첫 촬영!12 2014.05.04 미모甲누나 3780 0
6600 review 2년만의 복귀작으로 트라이앵글과 영달을 선택한 이유는.swf4 2014.05.03 미모甲누나 3465 0
6599 review 트라이앵글 1회예고 "허영달이, 너 내 빨대 노릇 좀 해야겠다"9 2014.05.03 미졀누나 4025 0
6598 review 140502 iMBC 공홈 영상스케치 : "트라이앵글 비하인드 영상 공개!" & "독점 스페셜인터뷰 part1,2"4 2014.05.02 미모甲누나 4002 0
6597 review 제작 발표회 메이킹 & 하일라이트 영상(Making & Highlight video of MBC Triangle press conference) 고화질DAUM영상 추가30 2014.04.30 미모甲누나 4581 0
6596 review 오늘 엠사 트라이앵글 공홈 헤더...와!3 2014.04.30 미모甲누나 3861 0
6595 review 140429 iMBC 영상 스케치 모음 : "너무 쏟아져~ 행복해욧!" >______< b12 2014.04.29 미모甲누나 4192 0
6594 review 140428 (Mon) MBC 트라이앵글 Triangle 2차 teaser (tp & Phone용 mp4 DOWNLOAD 추가)6 2014.04.28 미모甲누나 5169 0
6593 review 2차 티져가 떴어요. iMBC공홈5 2014.04.28 미모甲누나 3893 0
6592 talk 눼...목나정님 싸이트는 터졌습니다.5 2014.04.27 미모甲누나 4980 0
6591 <기부를 통해 재중이의 트라이앵글을 응원합시다: 쌀화환 전환 프로젝트> 2014.04.26 로즈누나 7351 0
6590 제작발표회 기부에 관하여...5 2014.04.25 로즈누나 5756 0
6589 review 140424 iMBC 공홈 영상스케치 : [인터뷰] 장동철(허영달) 役 김재중 님 캐릭터 소개6 2014.04.25 미모甲누나 4433 0
6588 review 오늘은 MBC 공홈 메인을 장식한 재중이 모음. 흐흐5 2014.04.24 미모甲누나 4380 0
6587 review 140423 iMBC공홈 영상스케치 : [생생현장] 우리 영달이 첫촬영 하던 날~★ [인물소개 추가]8 2014.04.23 미모甲누나 4358 0
6586 [HEROSE GOODS] 삼총사 키링 배송 지연 안내1 2014.04.22 로즈누나 5163 0
6585 140421 (Mon) MBC 트라이앵글 Triangle 1차 teaser_캡쳐6 2014.04.22 하루짱누나 6193 0
Prev 1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62Next
Attachment (0)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