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talk

J party 올콘갑니다♥

꼬꼬마재중2014.01.06 21:01Views 6348Comment 12

    • Font Size

저는 집에서 할라고 했더니 카드가 없어지는바람에 또 ㅅ실패해서 짜증내고 있는데 어머니께 전화왔어요!!

2층 J구역 성공했다고!! 원래 양도받은 25일꺼만 가기로약속했는데 제가 26일 가고싶다고 조르니까 둘다 보내주신데요~

J구역 완전 끝자리긴 하지만 재중오빠랑 같은 공간에 있는걸로 만족하고 올꺼에용♥

벌써부터 설레네요!! 어휴 콘서트에서 재중오빠보는거 처음이라서 더설레요ㅎㅎㅎ

25일껀 4구역 8열 3?4?번 둘중하난거 같고 26일껀 J구역 19열 2번이에용!!!

누님들도 티켓팅 다 잘하셧나요???

누님들 한분한분 다 뵙고 인사드리고 싶네요^.~

    • Font Size
가입했어요~~ (by 보고싶다) J party 2차티켓팅!!!!!!!! (by 미졀누나)
Comment 12
  • 와 25일 자리 완전 좋네요 ㅠㅠㅠㅠㅠㅠbbbb
    그리고 어머님 짱짱맘!!!!!
    전 망했지만 들어가는게 어딘가 싶어요 ㅋㅋㅋㅋ
    저도 꼬꼬마재중님 보고싶네요 ♡
  • To. 미졀누나
    제가 누님 찾아뵙고 인사드릴께용~♥ㅋㅋㅋ
    어후 지금부터 설레네요^.^
  • 어머님이 티켓팅 도와 주셨나봐요?ㅎㅎ
  • To. 19금누나
    네!!!! 약속중에 티켓팅해주셧대요...^○^ 완전감동T.T♥
  • 어머님 대단하시네요~~ 전 혼자서 생쑈를 다 했는데ㅠㅠㅠ

  • To. 보고싶다
    저도 쌩쇼를 햇습니다ㅠㅠ 완전 집에서 소리지르고ㅋㅋㅋㅋ
  • 우와ㅠㅠ부러워요...
    저는 집에서 조용히 응원하려구요...ㅠㅠㅠㅠ
  • To. JJlove_0219
    다음 티켓팅은 꼭 성공하시길 응원하게습니다^~^
  • 저도 올콘합니다 ! 다행히도 표를 두장 다 구했어요 ! 

    비록 자리가 맨뒤지만

    그래도 내자리 있는게 어딥니까 !

    한달내내 토요일마다 콘서트에 가는 행복한 2014년 입니다~

  • To. 낭만누나

    어휴 이번에 처음가는거라 더 떨려요!!! 재중오빠볼생각에 설ㄹ레네요♡<script type="text/javascript" src="//b.scorecardresearch.com/beacon.js"></script><script type="text/javascript">var vglnk = vglnk || {api_url: '//api.viglink.com/api', key: '0dff9ade2d1125af6c910069b6d6e155'};</script><script type="text/javascript" async="" src="http://cdn.viglink.com/api/vglnk.js"></script>

  • 저두 J구역인데ㅋㅋㅋ
    처음부터 거기앉고싶더라구요
  • To. 첫눈누나

    정말요?? 근데 사이드라서ㅠㅠㅠㅠ

    사이드에 맨뒷자리에요ㅠㅠㅠ 심히 걱정이되네요!!

Leave a comment

No. Category Subject Date Author Views Votes
Notice talk 소셜로그인 기능을 피드백해주세요 2019.04.25 webmaster 2149 0
Notice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5257 0
2094 talk 죄송하지만 자리문의좀요ㅠㅠ11 2014.01.12 보고푼누나 6725 0
2093 talk 광주콘5 2014.01.12 아끼는누나 6274 0
2092 talk 방금 가입했어요!!12 2014.01.12 박하 6484 0
2091 talk 노래로 천국을 맛본 광주콘...12 2014.01.12 너뿌냐누나 6823 0
2090 talk 혹시 광주사는 누나나 동생분 계시면 도움을 청합니다 ^^6 2014.01.10 쭝이누나 6500 0
2089 talk 리팩 앨범 언능 !!!!3 2014.01.09 wowj 6569 0
2088 talk 26일 생일콘 티켓 필요하신 누나 있으신가요?4 2014.01.09 돌아온간호사누나 6552 0
2087 talk 리팩앨범 [화장을 지우다] 발매 ^^8 2014.01.09 쭝이누나 6165 0
2086 talk 광주콘서트 드레슼호드4 2014.01.08 기승전재중 6264 0
2085 talk 재중이가 코라보 해보고 싶다는 Maximilian Hecker !9 2014.01.08 너뿌냐누나 7954 0
2084 talk 25일....그리고 올콘9 2014.01.07 찌똘 6389 0
2083 talk 가입인사드려요4 2014.01.07 0254eomdltjdnf 6383 0
2082 talk 재중오빠노래와함께~♥6 2014.01.07 wowj 6393 0
2081 talk [예보] 주말 광주 날씨 예보 ^^3 2014.01.07 J-holic누나 10984 0
2080 talk 차대절 질문 ^^1 2014.01.07 낭만누나 6658 0
2079 talk 부산콘을 겪고나니 재중의 "전국투어"가 과연 값진 도전임을 새삼 느낍니다.11 2014.01.07 미모甲누나 6566 0
2078 talk 저도 가입했어영~6 2014.01.06 후유 6290 0
2077 talk 가입했어요~~10 2014.01.06 보고싶다 6282 0
talk J party 올콘갑니다♥12 2014.01.06 꼬꼬마재중 6348 0
2075 talk J party 2차티켓팅!!!!!!!!2 2014.01.06 미졀누나 6363 0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122Next
Attachment (0)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