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talk

190120] 2019 J party. 경축 김재중 탄신일 ^^

히스누나2019.01.21 12:20조회 수 576추천 수 2댓글 10

  • 1
    • 글자 크기
방송(on-air),이벤트, 공연일자 2019-01-20
시각(KST,JST) 18:00

사진이 많은 기사로 퍼왔습니다. 

https://entertain.v.daum.net/v/20190121102102097

 

생각해보니 2018년 J party 이후로 1년만에 열린 한국 행사였군요. 제가 일본 공연을 다녔어서 그 Gap의 모르고 있었어요. 

오랜만에 현장에서 안면이 있는 팬들과 만나서 맥주도 한잔 했습니다. 

아무리 팬이라고 해도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르는 외국 활동까지 챙겨보는 것은 힘들다고 하시더군요. 문화적 차이도 확실히 있고요.

외국 연예인 덕질을 해본 경험으로 그 말에 공감을 했습니다. 그런 면에서 해외팬들 참 대단하고 고맙고 그랬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감상은요 

 

-노래는 갈수록 힘이 있어진다. 갈수록 더 잘 부르네요. 너무 편하게 잘불러요. 정말 잘부릅니다. 자기 노래를 제일 잘부르는건 당연한 것이죠.  커버곡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자기 노래만 못하다는 것을 다시금 느꼈네요. 

 

-게임하러 올라온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팬들이 모두 한글을 읽고 게임을 즐겁게 하는 것이 놀라웠어요. 고맙더라구요. 

생각해보면 저도 덕질하겠다고 영어공부 정말로 열심히 했었네요. 덕후도 오빠한테 예의를 갖춰야한다고 생각해서죠.

해외팬 해본 경험에 의하면 덕질이 힘든데 정보도 느리고 정확한 상황파악이 안되니까 스트레스를 덜 받긴해요. ㅋㅋㅋ. 그래서 뭔 일 생기면 입닫고 본국에서 뭔 소리가 나오나 지켜보고 있었죠. 

 

-제가 입덕한 이후 맨홀 팬미팅 빼고는 모든 공연을 다 보러갔는데

어제가 제일 예뻤어요. 몸무게가 5kg 정도 늘었다는데 그 효과인것같아요. 

 

팬들이 귀여운거 애교 그런것 요구하는것을 개인적으로 아주 싫어합니다만(나이가 몇개인데 왜 그런걸 시키나...) 어제 토끼모자 쓰고 고개 들어올릴때 현실로 "헉!!!!!!!" 소리가 나가 아름답더군요. 집중하는 것보면서 틀리지 않겠다는 의지가 보여서 '역시나 김재중' 그리고 게임하는 모습에서  '천성이 사랑스럽구나' 라는 깨닫음을 얻었네요. 저는 20대 중반의 김재중부터 시작한 덕질이라 삶의 무게를 짊어진 어른의 모습만 봤었잖아요. 제주변의 소송 후 입덕들이 대부분 그래요. 

요즘 엉킨 줄이 조금씩 풀려가면서 재중이 애기때 모습이 저랬구나.  무의식중에 나오는 표정, 동작 하나하나가 사랑스러운거에요. 천성이 사랑스러운 사람이 있는데 재중이가 그런 사람이걸 인정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재중이가 좀 편해졌구나 그런 느낌도 가졌네요. 

 

-1년만의 한국 공연이라 저도 공연장이 익숙하지 않더군요.

Welcome to my wild world 이 앞부분이 나오는데 저게 뭔 노래냐? 신곡?? 그러다가 아 씬나 ㅜㅜ 그런데 헤이! 호! 재중이가 알려줄 때까지 기억이 안나더라구요... 뒷풀이에서 만난 분들도 1년만이라 예전에 어떻게 놀았는지 기억이 안나서 멍~~~! 해지더래요 .... 몸이 기억해 낼 때 쯤 되닌까 공연이 끝나버렸대요. 

재중이도 팬들이 멍 때리는 걸 눈치채고 잊어버렸냐고 타박했어요ㅋㅋㅋ 

신곡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진짜 콘서트가 고파요. 

재중이가 마이크를 넘기면 관객들이 불러줘야하는 부분들 복습해야겠어요 ㅠㅠㅠㅠ 

다 잊어버렸어 ㅠㅠㅠㅠㅠㅠ 

 

MC 보신 분이 준비도 많이 해오셨고 재치도 있고 좋았어요. 전문가시더군요. 팬미팅 중에 제일 재밌었어요. 

 

 

IMG_20190121_230318.jpg

포토존 양옆에 까칠 쌀화환이 있어서 반가웠어요.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눈에만 담고 왔어요. 

 

 

생일 축하노래 부르는데 반주도 준비가 안되서 무반주 아카펠라 생축송을 불렀.... 

 

 

이런류의 이벤트는 분명히 제 취향이 아닌데 행동 하나하나가 그냥 천성이 사랑스러운 

 

그리고 놀랬던것은 토끼 게임 끝나고 모자를 벗어서 진행요원한테 넘기면서도 곱게 접어서 주더라구요. 

정리대마왕!!! 

 

알람은 한번만 울리게 세팅한다고. 저도 그런데 

어차피 일어나야한다는 것을 아는데 뭉그적거리고 있을 필요없으니까 그냥 일어나는게 맞지ㅋㅋ. 동족이라니 좋더군요 ㅎㅎ

 

게임하다가 마지막을 못깨고 가면 생각이 나서 일이 안되니까 기어이 끝낸다는 것. 

카톡도 먼저 마무리 한다고. 카톡 대화 중단할 때 의미없는 무한 루프의 안녕~이나 이모티콘 행진을 먼저 끊어내는 타입이라는 말이죠. 단호함 좋아합니다. 

 

닥터진이랑 자칼을 같이 찍으면서 몸이 너무 힘들었대요. 너무 힘들었어서 자기가 뭘했는지 기억해내는 것이, 그 시기를 다시 생각나는 것들이 고통스러울 정도였나봐요.  그 즈음을 기억해보면 이해가 되더라구요. 저는 경탁이 사랑합니다. 

 

 

 

팬들 무대로 불러올리는 것은 팬들이 그닥 좋아하지 않더라구요. 

그런에 이번엔 너무 재밌었어요. 게임 위너인 그분 덕에 눈물흘리면서 웃었네요. 

 

꽃다발 만들 때나 커피만들 때 집중해서 MC가 뭐라고 하는지 못듣고 일만하고 있는 재중이를 보면서 집중력 엄청나구나 생각했어요. 유통기한 지난 커피 먹는 것을 보고 사는 것은 똑같구나라는 생각도 하고 ㅋㅋㅋ 저도 그리 먹고 사니까 ㅋㅋㅋㅋ 안죽어요. 맞아요. 안죽습니다. ㅋㅋㅋㅋㅋ

 

 

노래야 뭐 

  • 1
    • 글자 크기
댓글 10
  • 쓰신 내용 하나하나 다 공감합니다 어제는 등장하자마자부터 넘 눈부시더라고요 미모가ㅜ 역시 금발은 김재중이고 5kg는 절대 김재중에게서 떨어지지말아야한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mc분 넘 깔끔하고 센스있으시더라고요 재중이가 하루종일 말해주는게 젤 좋지만 지금까지 mc분 중에서 젤 좋았어요

     

    넘나 사랑스러운 재중이를 봐서 맘이 몽글몽글해졌는데 무대위에서 노래하는 재중이는 엄마마음으로 바라보게 되더라고요 ㅎㅎ 맘껏 즐기면서도 한구석엔 아련해지는 것이 다 마른 줄 알았던 순정이 샘솟았어요 ㅋㅋ 

     

    상상조차 안될정도로 치열하고 냉혹한 연예계에서 이 정도로 스스로를 지키고 살 수 있다는 것이 참 고맙고 대견했습니다 팬분들도 넘나 센스있으시고 맘이 이쁘셔서 보는 내내 따뜻했어요 

     

    재중이 외모는 진짜 변한게 없다고 미모불변하는 몇 안되는 연예인 중 한 명이라시던(정확한 표현이 기억이 안나네요)mc분이 말씀하셨는데 진짜 진심으로 감탄하시는 듯 했어요 ㅎㅎ

     

     

  • 꿀타기누나님께
    히스누나글쓴이
    2019.1.21 15:26 댓글추천 0비추천 0

    연예계에서 15년을 살아남았죠. 그것도 10년은 가수로 방송에 나오지도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군대도 다녀와서 서른 넘어서도 가수로 살아남은 사람은 많지 않아요. 배우들은 오히려 나이들면서 진가를 찾는 경우가 있지요. 15년 참 긴 시간이네요. 제가 벌써 10년차 덕질을 하고 있네요.

  • 21일 인스타라이브에서 그 5키로가 나잇살이라고 ㅎㅎ 보이지 않는 곳에 살이 붙는다 해서 대단하다 싶으면서도 저는 개인적으로 군인재중때의 몸이 좋더라구요. 제이파티 너무 좋았어요 끝날땐 왜이리 서운하던지.... 지켜줄게 하고 나면 다들 조용히 주섬주섬 짐 챙기고 그러는데 즐거웠던 만틈 헤어짐이 너무 힘들었네요

  • 야옹이누나님께
    히스누나글쓴이
    2019.1.22 22:45 댓글추천 0비추천 0

    저도 군대때가 제일 좋아요. 듬직하니 좋아요. 근육이 있어야 화면에 더 멋지게 나오기도 하구요. 근재중 응원합니다. 겨두까기만 아니면 되요 ㅎㅎ

  • 안녕하세여 저도 몇년동안 팬이였지만 나이가 어리다보니 콘서트나 팬미팅을 못 가고 이번에 22살이 되어서야 처음으로 제이파티를 가봤어요. 저도 음악쪽으로 하다보니 저에게 있어서 존경스러운 분이셨어요. 그 목소리와 노래를 직접 제 귀로 들으니 정말 감정이 벅차오르더라구요! 신기하기도했구요! 생일도 같이 축하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뻣어요ㅠ 

  • 내생각엔막내님께
    히스누나글쓴이
    2019.1.23 08:58 댓글추천 0비추천 0

    뉴페이스 ㅜㅜㅜㅜ 환영합니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일본 공연도 다녔는데 이번에 노래부르는 것 보고 진짜 감동받았어요. 너무 잘부르죠 ㅜㅜㅜㅜ

  • 감동후기네요 재중이 항상 응원합니다

  • 저는 정말 1년만에 봤어요ㅠ 일본방송 실시간 놓칠때도 많고 열심히 따라서 본다고봤지만 재중이가 타국에서나마 방송 활발하게 하는게 너무 행복하면서도 항상 답답한 한국상황이 떠올라서 가슴아프곤 했어요ㅠ

    애교 보여달란 팬들 콩 쥐어박고 싶을만큼 싫었는데 진짜 재중인 사랑스러운 생명체에요.누가 노력한다고 그게 되겠어요.^^암튼 재중이 보고오니 살 것 같네요.ㅎㅎ

  • 저도 1년만에 본 무대였는데 역시 김재중!! 이러면서 봤습니다~ 

    팬분들과 엠씨분 덕분에 토크시간도 작년보다 훨씬 재밌었고요 ㅎㅎ

    욕심은 끝이 없다지만 빨리 다음 앨범 내달라고 무대위 김재중을 향해 (마음속으로) 소리 치고 왔습니다 ㅜㅜ

     

  • 히스누나글쓴이
    2019.1.26 14:40 댓글추천 0비추천 0

    시키면 일단 열심히하는 김재중 씨 ㅋㅋㅋㅋㅋㅋ

    고생했어요. 

     

    https://youtu.be/umV-ij8juWs

댓글 달기

번호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info&press 일본 정규1집 Flawless love FC한정반 공구를 3월 12일까지 진행합니다.3 2019.02.16 로즈누나 1396 3
공지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2723 0
7186 talk * 필독* 신나라 공구,기부관련18 2013.01.21 요리사누나 14612 0
7185 talk 힘내요 우리 (CHEER WE UP)9 2009.06.19 손예쁜누나 5023 0
7184 info&press 히어로즈 추가요 ㅋㅋ11 2009.07.12 꿀바른누나 4700 0
7183 talk 히어로즈 인증3 2009.07.10 꿀바른누나 4245 0
7182 talk 히어로즈 달력5 2012.11.05 도라돌이 9085 0
7181 talk 히어로즈 굿즈 말이에요2 2012.10.06 연화 4719 0
7180 multi 히스누나가 공연끝나고 나오는 엔딩롤 영상을 찍어오셨어요. (재중이 마지막인사도 포함됨)10 2013.06.27 미모甲누나 13205 0
7179 히로시마콘 모바일블로그 메세지, 사진3 2009.06.07 꿀바른누나 6201 0
7178 히로시마 콘서트 후 사진입니다.14 2009.06.07 꿀바른누나 5929 0
7177 흰셔츠만 입었을 뿐인데.... 좋은건 크게크게 (파파라치사진)10 2010.06.16 밀크누나 3751 0
7176 흑백영화 주인공 같은 재중이........ㅠㅠㅠㅠㅠㅠ8 2010.04.30 밀크누나 4389 0
7175 talk 흐어~ 이건 참을 수 없는 발페티쉬 2018.07.06 미모甲누나 485 0
7174 talk 휴유증이 심각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9 2013.01.29 밀크누나 11063 0
7173 talk 훗~ 키스신을 보고도 질투가 안나요18 2009.06.04 19금누나 6479 0
7172 훌러덩 재중^^;;7 2009.04.20 웅이누나 13222 0
7171 talk 후하....떨리네요2 2013.01.26 오잉또잉쬬잉 8505 0
7170 talk 후쿠오카 후기] 팬덤에 New Anthem이 필요하다.4 2018.07.06 히스누나 557 0
7169 multi 후쿠오카 콘서트 여러가지 영상...4 2009.07.21 공주누나 4404 0
7168 multi 후쿠오카 콘서트 여러가지 영상 3(추가)3 2009.07.22 공주누나 4299 0
7167 multi 후쿠오카 콘서트 여러가지 영상 2...4 2009.07.22 공주누나 4367 0
이전 1 2 3 4 5 6 7 8 9 10... 360다음
첨부 (1)
IMG_20190121_230318.jpg
437.4KB / Download 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