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 글자 크기

talk

흐어~ 이건 참을 수 없는 발페티쉬

미모甲누나2018.07.06 22:39조회 수 136댓글 0

네네 발, 입에 넣고 싶다

 

너모 늘거서 김쨔이쭁이 뭔 트윗이나 인스타를 올려도 거기서 보고 땡인 메마른 어떤 누나 => '나'


그러나 이거슨... 참을 수가 엄똬!!
고양이과 짐승의 앞발이라면 환장을 하면서 dribbling...철철철1) 
심지어 호랑이 앞발로 싸다구 한번 맞아봤으면 하는 '로망-? 노망'도 있음.
내가 키우던 고양이 앞발은 킁킁 냄새도 맡고
입에도 넣고 ... 물고 빨고..--; ㅡ 놈이야 당연히 질색을2)  했더랬지. 

 

 

근데 지지배 앞발 참...안 지지배네요. ㅋㅋㅋ

네네 표정 내 취향. 넋이 나간? 없는듯한?  표정 지을때 환장함

 

아 나는 저런 아방한 얼굴의 고양이 너무 좋아요. 숫놈은 멍츙해야하고 암컷도 아방~하고 멍츙 ~한 얼굴이어야 좋아. ㅎㅎㅎ 표정이 늘 무덤덤? 아니 알딸딸하고 어딘가 띨빵~한... (그러나 얼굴이나 표정이 그렇다고 진자 멍츙한건 아니란 말씸. 괭이는 자고로 포커페이스 끼가 있어야 ... ㅋㅋㅋ 그게 사람을 환장하게 만드는 뽀인트인 걸? 자고로 어서어서 더 커져서 멍츙하고 아방하고 듬직~하고 발은 더욱 커져라!)

 

스타로드3)  캐릭터가 바로 그런 고양이 같지 않나요? 의뭉~하고 멍츙해뵈고 겉으로 유쾌단순하지만... 실제로는 레알 진국인.

 

아...아... 보고 싶다 내 고양이들. 잘 살고 있겄지. 나 기둘리면서. 

 

P.S. : 인스타그램 사진이나 동영상을 저장하고 싶을 때 instaget.net

P.S2 : 고양이 잘 모르는 사람들이나 새끼 고양이에 열광하죠. 진짜 고양이맛은 5살 넘어야....후후후

P.S.3 : 또, 만12살 넘을때 새로운 경지가 펼쳐진다능....
 

 

 

 

 

Notes

  1. 축구할때 드리블 말고!!! 침 질질 흘리는걸 드리블링. 이라함

  2. 내 입에 지 앞발 넣으께비...분홍 발바닥 살을 내 입술에 가져다 대는것도 미리 기겁을 했다 이거야..

  3. 갤럭시 오브 가디언즈 주인공

 

  • 0
  • 0
    • 글자 크기
흑백영화 주인공 같은 재중이........ㅠㅠㅠㅠㅠㅠ (by 밀크누나) 휴유증이 심각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y 밀크누나)

댓글 달기 Textarea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검색

번호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301 0
7123 talk * 필독* 신나라 공구,기부관련18 2013.01.21 요리사누나 14525 0
7122 talk 힘내요 우리 (CHEER WE UP)9 2009.06.19 손예쁜누나 4949 0
7121 info&press 히어로즈 추가요 ㅋㅋ11 2009.07.12 꿀바른누나 4628 0
7120 talk 히어로즈 인증3 2009.07.10 꿀바른누나 4172 0
7119 talk 히어로즈 달력5 2012.11.05 도라돌이 9008 0
7118 talk 히어로즈 굿즈 말이에요2 2012.10.06 연화 4648 0
7117 multi 히스누나가 공연끝나고 나오는 엔딩롤 영상을 찍어오셨어요. (재중이 마지막인사도 포함됨)10 2013.06.27 미모甲누나 13116 0
7116 히로시마콘 모바일블로그 메세지, 사진3 2009.06.07 꿀바른누나 6132 0
7115 히로시마 콘서트 후 사진입니다.14 2009.06.07 꿀바른누나 5853 0
7114 흰셔츠만 입었을 뿐인데.... 좋은건 크게크게 (파파라치사진)10 2010.06.16 밀크누나 3679 0
7113 흑백영화 주인공 같은 재중이........ㅠㅠㅠㅠㅠㅠ8 2010.04.30 밀크누나 4311 0
talk 흐어~ 이건 참을 수 없는 발페티쉬 2018.07.06 미모甲누나 136 0
7111 talk 휴유증이 심각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9 2013.01.29 밀크누나 10993 0
7110 talk 훗~ 키스신을 보고도 질투가 안나요18 2009.06.04 19금누나 6383 0
7109 훌러덩 재중^^;;7 2009.04.20 웅이누나 13130 0
7108 talk 후하....떨리네요2 2013.01.26 오잉또잉쬬잉 8436 0
7107 talk 후쿠오카 후기] 팬덤에 New Anthem이 필요하다.4 2018.07.06 히스누나 233 0
7106 multi 후쿠오카 콘서트 여러가지 영상...4 2009.07.21 공주누나 4327 0
7105 multi 후쿠오카 콘서트 여러가지 영상 3(추가)3 2009.07.22 공주누나 4225 0
7104 multi 후쿠오카 콘서트 여러가지 영상 2...4 2009.07.22 공주누나 4290 0
정렬

검색

이전 1 2 3 4 5 6 7 8 9 10... 357다음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