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 글자 크기

talk

10년만의 M스테 김재중의 잔망

요리사누나2018.06.08 21:36조회 수 259댓글 8

@bornfreeonekiss 님의 트윗을 확인해 보세요. https://twitter.com/bornfreeonekiss/status/1005049516867719169?s=06

 

그래요 이 트윗이 올라올때 헉 ~~~설마했죠

 

@bornfreeonekiss 님의 트윗을 확인해 보세요. https://twitter.com/bornfreeonekiss/status/1005051503873163264?s=06

 

이 트윗이 올라올때 아 지금 본다는 얘기구나 

근데 느낌이 온다 촉이 와 그 생각만 할뿐 22일정도나 되지 않을까 싶었어요

 

https://twitter.com/furufuruold/status/1005055945238433792?s=19

 

자기 예고나오니 보라는 스포였군요 ㅋㅋ

이 귀염둥이 ㅋㅋ 정말 너무 사랑스러워요 

 

 

@bornfreeonekiss 님의 트윗을 확인해 보세요. https://twitter.com/bornfreeonekiss/status/1005055950430957568?s=06

 

 

 

@bornfreeonekiss 님의 트윗을 확인해 보세요. https://twitter.com/bornfreeonekiss/status/1005059969098579969?s=06

 

 

 

 

  • 2
  • 0
    • 글자 크기
댓글 8
  • 요리사누나글쓴이
    2018.6.8 21:39 댓글추천 0비추천 0

     행복합니다. 

  • 음...케이 할배께서 이친구는 물건이 다르다고 하셨다는 후문을 듣고


    아니아니

    k-dash의 작년 송년회&금년 신년회 소식에 대한 보도자료 사진으로써
    左 와타나베 켄 右 제쥰 (아 반대였나? --; ) 센터구도로
    일제히 1월 1일 일본 연예기사 보도가 나간 이후로

    저는 재중이 일본 활동에 대한 그 어떤 근심도 해본적이 없다능....엣헴~!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미모甲누나님께
    요리사누나글쓴이
    2018.6.8 21:46 댓글추천 0비추천 0

    촉이 뛰어나십니다 ~~~

  • 할배 만수무강하세요~~ 어디로 절을 드리면 되나요  ㅠㅠㅠ

  • 꿀타기누나님께

    동쪽에 ㅋㅋㅋㅋ

    할배 만수무강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ㅜㅜㅜ

  • 꿀타기누나님께

    케이 할배 사랑해여~ (이미 올해 속으로 수백번은 외친듯. ㅋㅋㅋ)

    당신께선 안목과 집념만으로도 과연 그만한 자격이 있으신 분이셔요.

  • 심장이 튀어나올뻔했다가 늑대가면보고 신기해서 올렸다했다가ㅜㅜ 예고뜨고 재중이 트윗뜨고 ㅜㅜㅜ 

    너무 사랑스러워요 ㅜㅜㅜㅜ

    우리 서로 고생했다 칭찬해야하는 타이밍이죠??

  • 요리사누나글쓴이
    2018.6.8 23:07 댓글추천 0비추천 0

    http://m.dcinside.com/view.php?id=jaejoong&no=486846&page=1

    오늘 재중팬들 다 행복해요

댓글 달기 Textarea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검색

번호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378 0
7140 review 누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47 2010.04.12 꿀바른누나 3874 0
7139 talk 누나들 재중이요~228 2009.06.14 비쇼누나 21161 0
7138 talk [월드프린스JJ] ★백상 인기상은 재중이꺼!!!! 4월10일 10시총공 불판입니다!!!!223 2012.04.10 미졀누나 4208 0
7137 talk 11시가 조금 넘었을 뿐이고 전 번개팅을 쓰타아뜨~ 했을 뿐이고!218 2009.06.11 19금누나 10590 0
7136 talk 2부불판215 2012.07.22 꿀타기누나 8762 0
7135 talk 누나들 미래창조당 달려요~179 2009.05.22 잠자는누나 15019 0
7134 talk 누님들159 2009.06.13 꿀바른누나 8615 0
7133 talk 자, 누나들 모이세요~158 2009.06.15 애기누나 7748 0
7132 talk [월드프린스JJ] ★백상 인기상은 재중이꺼!!!! 4월12일 10시총공 불판입니다!!!!49.4 / 47.1 (-2.3) 마감148 2012.04.12 미졀누나 3669 0
7131 talk 선물도 받았는데 안달릴 수가 없잖아요~132 2009.06.18 애기누나 5863 0
7130 talk [넌 무조건 이겨!]불판 좀 갈아요.129 2009.08.09 사신누나 4531 0
7129 talk 아직 달릴 힘이 남으셨나요?127 2009.07.13 손예쁜누나 5056 0
7128 multi CDTV 연인으로 하고싶은 아티스트 3위ㅠㅠㅠㅠㅠㅠ114 2009.07.12 꿀바른누나 5711 0
7127 talk 여기에요 누나들~~~109 2009.06.16 애기누나 5668 0
7126 talk [넌 무조건 이겨!] 으하하하하109 2009.12.19 꿀바른누나 3726 0
7125 talk [월드프린스JJ] ★백상 인기상 최선을 다해 즐겁게 달립시다. ^^ 10시불판 ^^109 2012.04.15 요리사누나 3731 0
7124 [넌 무조건 이겨!] 상해 콘서트 굿즈와 콘서트장 밖 풍경^^103 2009.10.02 꿀바른누나 3892 0
7123 talk 헉...기사 떴어요...'동방신기' 中 3명, 법원에 SM 전속계약 효력정지 신청;;94 2009.07.31 애기누나 4319 0
7122 talk [넌 무조건 이겨!] 누님들 꼭 봐주세요!!!!!!!!!!!!!! 클.릭.필.수93 2009.10.08 꿀바른누나 3993 0
7121 talk [월드프린스JJ] ★백상 인기상은 재중이꺼!!!! 12시총공 불판입니다!!!!92 2012.04.09 미졀누나 4162 0
정렬

검색

이전 1 2 3 4 5 6 7 8 9 10... 357다음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