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press

2018-05-02] 6월 27일 대망의 일본 싱글 앨범 발매 결정

히스누나2018.05.02 18:46조회 수 278댓글 13

6월 27일 일본 싱글 CD를 발매한다고 공지가 떴습니다  ㅜㅜㅜ

 

드디어 나오네요.ㅜㅜㅜ

 

요코아리에서 신곡을 듣겠군요 ㅜㅜㅜ

 

 

싱글이라는 개념에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데 한곡만 달랑 들어있는건가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 김재중 트윗 ㅋㅋ 

노래가 2개인가보네요. sign. your love

싸인은 발라드인듯 ㅎㅎhttps://twitter.com/bornfreeonekiss/status/991681469331443714?s=19

 

셀프 홍보에 맛들이신 김재중 군

https://twitter.com/bornfreeonekiss/status/991681633181884417?s=19

 

cd는 4개 버젼이고 초회 한정판엔 뮤직비디오 딥디가 들어있대요.

IMG_20180502_232642.jpg

IMG_20180502_232646.jpg

발행은 First JB

판매는 소니뮤직마케팅

 

 

저는 늦덕이라 예전 일본 싱글 사려고 갔다가 버젼이 너무 많아서 다 포기하고 정규만 사왔었죠 . 정말 혼돈의 도가니였어요...

그 기억이 스물스물 올라옵니다.

 

요코아리 공연 'the reunion in memory'에서 팬들에게 공개

 

발매 두달전에 사양이랑 가격을 알려주다니 감격입니다. 이런 대우 처음이야 ㅜㅜㅜ

그동안 너무 힘들었다 ㅜㅜㅜ

잘 참았다 내자신아 ㅜㅜㅜ

 

  • 6
  • 0
댓글 13
  • 싱글은 곡이 많이 들어가면 3곡까지는 들어가요 ~~~ 드디어 기다리던 재중이 일본 싱글이 나오는군요 일본은 싱글 발매전 프로모션을 도니깐 음악방송도 기대해도 되겠죠? 될거야 그렇겠죠? 

    케이대쉬가 힘좀 써주면 좋겠네요 

  • 요리사누나님께

    뮤직 페어21 오프닝 음악은 여전히 그대로일까요? 아..그리고 요새 일본 음악프로 좋은거 뭐있을꼬? 으흐흐흐. 기대기대

  • 저 문장, 번역기 오류인 줄 알았어!!!
    위에 댓글, 요리사누나가 올려주신 어제 제이팬스 공지가 NHK라디오 방송 하기전에 올라왔자나요?

    번역기로 보면 '자세한 발표까지 잠시 기다려주십시오'라고.

    나 ㅆㅈㅅ 라이프에 너무 익숙해져서인지 저래도 6월달에나 앨범 상세내용 나올줄 알았음요. 하하하하.
    저 문장, 번역기 오류인 줄 알았어!!!
    라디오 방송하는 동안, 재중이 입으로 라디오를 통해 공개되고
    라디오 끝나자마자 뙇 텍스트로 더 상세히 공지가 뜨네요? 
    이렇게 2 달전에 발매사와 곡 세부사항을 알려주다니. 와~

  • 이거 실화죠?ㅠㅜ

  • 꿀타기누나님께

    한터집계 하루이틀만 고생하시라고 금요일날 앨범내주는 회사.

    팬들 주머니 걱정해서 예약도 중단시켜주던 회사.

    발매후에는 조급증 치유하고 여유있게 구매하라고 품절 2주 뒤에 재판하던 그 회사가 실화죠. 흐흐흐흐

    http://herose.co.kr/community/391249

    이건.... 꿈입니다. 호갱님. 흐흐흐흐

  • 누나들 오랜만이에요.^^ 일본 싱글이라니 ㅠ 올해 여름은 더운줄도 모르고 지나갈 것 같아요 ㅎ.ㅎ 

     

  • 스미레누나님께

    어우 오랜만이어요. 스미레누나.

    이 얼마만의 발라드!!! 우후~ 으히히히히 ^_______________^

  • 스미레누나님께
    히스누나글쓴이
    2018.5.8 15:44 댓글추천 0비추천 0

    오랜만이에요 ~~~~

    낯익은 누나들이 들어오시니까 너무 좋네요.

    다시 시작하는 팬질 열심히 해보겠다 다짐하고 게시판 도배중입니다. ㅋㅋㅋㅋ

  • 규격번호 JJ

    라벨 만보고 있었지만 ... 규격 번호가 "JJ"뭐야 ~ 💚 얏호 * .9 ('ᗜ' *) و *

    https://twitter.com/zara_pan/status/993638412279148545 

  • 넘 행복해요 ㅠㅠ

     

  • 한결같은누나님께

    위에 댓글에도 썼지만

    그냥 꿈같고 아직 현실감이 안생겨요. 하아~

    우리가 그 어떤 혹독한 시간들을 견뎌온거죠? 아니 아직은 그게 현실이긴 현실인가? 혼돈이 막막~~~ 어우

     

  • 싱글도 내고 나중에 앨범 나올거 생각하면 

댓글 달기 Textarea 사용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검색

번호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조회 수
공지 어린이재단 베이비박스 기부 보고입니다.1 2015.05.13 로즈누나 41257
공지 2015년 김재중부메랑장학기금 기부 보고입니다.22 2015.01.28 로즈누나 53251
7073 2013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 양도&교환11 2013.10.08 로즈누나 177172
7072 [HEROSE 생일 이벤트] 들려주자! 보여주자!10 2014.01.15 로즈누나 166071
7071 [차대절] 김재중 1st album asia tour concert 전국 차대절 모음(업뎃2014.01.07)5 2013.12.16 로즈누나 155736
7070 <트라이앵글 대박!> 서포트모금을 시작합니다.11 2014.03.24 로즈누나 145899
7069 [HEROSE GOODS] 삼총사 키링 판매 시작합니다.1 2014.03.26 로즈누나 142755
7068 130626 요코아리 달막콘 :: 녹음 망했어요. ㅠㅜ [3차업로드]19 2013.06.27 미모甲누나 134623
7067 ['재중아사랑해' 이벤트] 내용 안내공지5 2014.01.09 로즈누나 122341
7066 [2014년 1월 26일 생일 콘서트 '재중아 사랑해' 이벤트 안내] 사랑한다고 외쳐 보아요!!17 2014.01.03 로즈누나 102925
7065 [Player] 131103 Kim Jaejoong 1st Album "WWW" tour, COEX D hall, Seoul (추가: player 링크용 주소 수정했어요)55 2013.11.04 미모甲누나 83397
7064 [HEROSE GOODS] 재중봉 판매 안내 2013.12.31 로즈누나 51218
7063 multi [Player] 131116 김재중 1st Album "WWW" tour, Yokohama Stadium11 2013.11.21 미모甲누나 50901
7062 131115 김재중 1st Album "WWW" tour, Yokohama Stadium (5곡)12 2013.11.16 미모甲누나 44239
7061 [Player] 131217 김재중 1st Album "WWW" Asia tour in OSAKA24 2013.12.23 미모甲누나 39611
정렬

검색

이전 1 2 3 4 5 6 7 8 9 10... 472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