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talk

까히누 굿즈 커밍쑨~(방학 잘 보내고 계시죠?)

로즈누나2015.07.09 14:09조회 수 2282댓글 4

  • 1
    • 글자 크기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죠?

재중이가 군대간지가 벌써 100일이 지나 일병이 됐네요...
시간이 참 느린듯 빠른거 같아요.. (나이먹는거 생각하면 느렸으면 합니다만 ㅎㅎ)

메르스때문에 걱정거리가 많은 요즘입니다만 재중이가 건강하게 군생활 잘하고 있는거 같아 안심하고 방학을 즐기고 있습니다 ㅎㅎ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이번에 까히누에서 까칠한 누나들의 까칠까칠한 까까머리JJ굿즈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직 쫄병이라 억울미가 가득한 까까머리 JJ굿즈 많이 기대해 주세요~ㅎㅎ

샘플 작업중이니 실사나오면 곧 굿즈게시판을 오픈하겠습니다.
위에 세명중 한명은 특전입니다 과연 어떤 특전일지..커밍쑨~~^^

 


800x480_ratio.jpg



  • 1
    • 글자 크기
댓글 4
  • 김재중 쫄병의 억울미 ㅋㅋ
    선우도 기다리고 있었지만 특히 군인 김재중 굿즈 기대하고 있었는데 대박입니다 ㅎㅎ
  • onion_22.gif

    억울미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막 입사했을때 선배 왈 네 밑엔 시멘트바닥 뿐이라고 그래서 슬펐었죠. ㅎㅎㅎㅎㅎ

    일병 됐으니까 밑에 이병 한명쯤은 있을거에요. 덜 억울할듯.

    선우 소식이 없어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빨간군복 입은 애 억울한 눈썹이랑 손가락 모양 앞머리가 인상적입니다. ㅋㅋㅋㅋㅋㅋ onion_57.GIF

  • 와와 ~~기대되여~~^^
  • https://twitter.com/HEROSE1/status/619004780023656448/photo/1


    억울미....하아 너무 좋군요. ㅋㅋㅋㅋ

    까까머리 재중, 무척 맘에 듭니다. 

댓글 달기

번호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2158 0
7150 talk * 필독* 신나라 공구,기부관련18 2013.01.21 요리사누나 14589 0
7149 talk 힘내요 우리 (CHEER WE UP)9 2009.06.19 손예쁜누나 5002 0
7148 info&press 히어로즈 추가요 ㅋㅋ11 2009.07.12 꿀바른누나 4681 0
7147 talk 히어로즈 인증3 2009.07.10 꿀바른누나 4226 0
7146 talk 히어로즈 달력5 2012.11.05 도라돌이 9061 0
7145 talk 히어로즈 굿즈 말이에요2 2012.10.06 연화 4701 0
7144 multi 히스누나가 공연끝나고 나오는 엔딩롤 영상을 찍어오셨어요. (재중이 마지막인사도 포함됨)10 2013.06.27 미모甲누나 13181 0
7143 히로시마콘 모바일블로그 메세지, 사진3 2009.06.07 꿀바른누나 6182 0
7142 히로시마 콘서트 후 사진입니다.14 2009.06.07 꿀바른누나 5909 0
7141 흰셔츠만 입었을 뿐인데.... 좋은건 크게크게 (파파라치사진)10 2010.06.16 밀크누나 3729 0
7140 흑백영화 주인공 같은 재중이........ㅠㅠㅠㅠㅠㅠ8 2010.04.30 밀크누나 4366 0
7139 talk 흐어~ 이건 참을 수 없는 발페티쉬 2018.07.06 미모甲누나 392 0
7138 talk 휴유증이 심각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9 2013.01.29 밀크누나 11044 0
7137 talk 훗~ 키스신을 보고도 질투가 안나요18 2009.06.04 19금누나 6454 0
7136 훌러덩 재중^^;;7 2009.04.20 웅이누나 13197 0
7135 talk 후하....떨리네요2 2013.01.26 오잉또잉쬬잉 8487 0
7134 talk 후쿠오카 후기] 팬덤에 New Anthem이 필요하다.4 2018.07.06 히스누나 479 0
7133 multi 후쿠오카 콘서트 여러가지 영상...4 2009.07.21 공주누나 4382 0
7132 multi 후쿠오카 콘서트 여러가지 영상 3(추가)3 2009.07.22 공주누나 4278 0
7131 multi 후쿠오카 콘서트 여러가지 영상 2...4 2009.07.22 공주누나 4346 0
이전 1 2 3 4 5 6 7 8 9 10... 358다음
첨부 (1)
800x480_ratio.jpg
186.6KB / Download 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