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multi

140729 "Triangle" EP26 : the Light of A life ..."욕망의 끝은 죽음이란 걸, 그리고 인생의 막장에서 나는 태양속으로 " .swf (Grand finale)

미모밥누나2014.07.29 23:37Views 3384Comment 10

  • 4
    • Font Size


김재중, 재중, 허영달, 장동철, 트라이앵글, ジェジュン, トライアングル,






T_EP01_Grand_OpeningBG.jpg





Image264.jpg
내 아버지는 광부였어요. 광부들이 일하러 들어가는 탄광의 끝을 막장이라고 하죠.


내 아버지는 광부였어요



T_EP26_the-Light-of-a-life_BG2.jpg











번외



(재생bar 및 볼륨 버튼 옆에 전체화면 버튼이 있어요) 

(click/tab 하면 재생되거나 일시정지됩니다)


  • 4
    • Font Size
영달아 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y 미졀누나) 140728 "Triangle" EP25 : "형이라고 불러. 이게 내 요구야", "" .swf (by 미모밥누나)
Comment 10
  • 허이사님 액션연기가 일품이세요 ㅠㅠㅠㅠ 증말 멋져 ㅠㅠㅠㅠㅠ

    화낼때도 멋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To. 바라기누나

    본의 아니게 번외편이 먼저 업로드 되어서...끄응 

    mㅡㅡm


    글이 완성되기 전에(업로드가 되기전에) 클릭하신 30여명의 클릭자께 죄송합니다...하악

    (저희집 인터넷이 업로드는 정말 느려서..ㅠㅠ)

  • To. 미모밥누나

    어쩐지 ㅋㅋㅋ 제목은 엔딩씬 내용인데 ㅋㅋㅋㅋ

  • To. 바라기누나


    아...인코딩 구간 마킹을 잘못해서 원래 2분도 안되는 영상을 무려 5분 49초까지 시꺼먹 화면으로 계속 인코딩했구나...
    그래서 이상하게 더 오래걸리고..킄크크, 업로드는 더욱 환장하게 오래걸렸구나...크크크킄 미치겠다. 크크크킄


    요튼 영상 교체할게요. 푸하하하 아..나...어제 왜케 정신이 이상했나요? 흡.

  • 허이사님은 액션도 고급스럽게 해요.

    제 눈에서 하트 뿅뿅 튀어나오게 만들잖아요

  • 엔딩 부분, 오토바이 위에서도 하던 연기 말이어요...

    광부와 막장에 대해서 말하던(내 아버지는 광부셨어요. 나레이션) 그때 오토바이위에서도 울컥하는 재중이 연기 집중력에 진짜 감탄했어요.

    배우란 그런거죠.

    작품이 어떻든 최선을 다하고 자신이 할 바를 끝까지 펼쳐내야 해요. 

  • To. 미모밥누나

    같은 오토바이 장면인데 배우로 성장한걸 한눈에 보여줬어요.

    엔딩에서 섭섭했지만 기뻤던 이유!!!ㅎㅎ

  • To. 미모밥누나

    같은 오토바이씬과 나레이션인데 성장한것이 너무 잘 보이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중 진짜 멋져요~!!!

  • 마지막장면 재중이 눈빛땜에 아직도 ㅠㅠㅠㅠ 여운이 ㅠㅠㅠㅠㅠㅠ 오토바이 타고가면서 재중이 눈빛이 많은걸 보여주는거 같아서 울컥했어요.... 사북을 바라보는 영달이눈빛... 쓸쓸하기도 하고 담담하기도 하고 ㅠㅠㅠㅠ 표현력고자라 제대로 설명은 안되지만 너무 좋네요 ㅠㅠ 재중이한테 더더 연기를 기대하게 되네요 ㅠㅠㅠ
  • 근데 마지막에 사랑하라는 대사에서 웃음 터졌어요 ㅋㅋㅋ완규씨 다신 보지맙시당 ㅎㅎ

    재중이 나레이션으로 마무리한건 너무 좋았어요.
    시작할때랑 비교하면 배우의 성장이 이렇게 큰 감동을 준다는 걸 처음으로 느껴봤구요.
    고맙다 재중아~

Leave a comment

No. Category Subject Date Author Views Votes
Notice talk 소셜로그인 기능을 피드백해주세요 2019.04.25 webmaster 3289 0
Notice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6378 0
1280 multi 20140809 JYJ concert 'Valentine' 재중이 직캠3 2014.08.10 조신한누나 2427 0
1279 multi 20140809 JYJ concert 재중이 'Dear J' 직캠 영상1 2014.08.10 조신한누나 2149 0
1278 multi 20140809 JYJ concert 재중이 '마인'직캠 영상2 2014.08.10 조신한누나 2290 0
1277 multi 2014 JYJ membershipweek ... Fanmeeting & Showcase of 'Just us', 1408035 2014.08.04 미모밥누나 6577 0
1276 multi 으힝힝 얼굴에 이 빛은 무슨 신종빛이죠? [생생영상] 3개월 동안 우리와 함께 했던 영달이...3 2014.07.30 미모밥누나 2605 0
1275 multi 영달아 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9 2014.07.30 미졀누나 2713 0
multi 140729 "Triangle" EP26 : the Light of A life ..."욕망의 끝은 죽음이란 걸, 그리고 인생의 막장에서 나는 태양속으로 " .swf (Grand finale)10 2014.07.29 미모밥누나 3384 0
1273 multi 140728 "Triangle" EP25 : "형이라고 불러. 이게 내 요구야", "" .swf3 2014.07.29 미모밥누나 2240 0
1272 multi JYJ 'BACK SEAT' M/V3 2014.07.29 미모밥누나 2363 0
1271 multi JYJ Branding TV spot. swf11 2014.07.23 미모밥누나 3413 0
1270 multi 140722 "Triangle" EP24 : "제발 네 인생에 의미가 있는 일이면 좋겠다", "내가 장동철인거 아직 말하지도 못했는 데!" .swf6 2014.07.23 미모밥누나 2530 0
1269 multi JYJ 'BACK SEAT' M/V teaser16 2014.07.22 바라기누나 3023 0
1268 multi 140721 "Triangle" EP23 : "영달씨 첫사랑이 나여요!" .swf (feat. new OST)4 2014.07.22 미모밥누나 2393 0
1267 multi 트라이앵글23회 캡쳐11 2014.07.22 미졀누나 3037 0
1266 multi 트라이앵글 새로운 ost!!!!8 2014.07.21 미졀누나 1975 0
1265 multi 140720 Happytime NG스페셜 .swf9 2014.07.20 미모밥누나 2463 0
1264 multi ㅃ. (브라우저 즐겨찾기 북마크정리하다가) 같이 웃자고...킄킄킄10 2014.07.18 미모甲누나 2372 0
1263 multi 장동철 허영달 21화 22화 캡쳐11 2014.07.17 미졀누나 4258 0
1262 multi 140715 "Triangle" EP22 : "동우야~" .swf7 2014.07.17 미모甲누나 2223 0
1261 multi 140715 "Triangle" EP22 : "매형~!?!? 매형, 일어나요. 일어나서 밥먹어요!" .swf20 2014.07.15 미모甲누나 2821 0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72Next
Attachment (4)
T_EP26_the-Light-of-a-life_BG2.jpg
245.8KB / Download 5
Image264.jpg
387.9KB / Download 7
Image259.jpg
245.5KB / Download 4
T_EP01_Grand_OpeningBG.jpg
122.7KB / Download 8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