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multi

히스누나가 공연끝나고 나오는 엔딩롤 영상을 찍어오셨어요. (재중이 마지막인사도 포함됨)

미모甲누나2013.06.27 18:20Views 13316Comment 10

    • Font Size

히스누나가 저를 질질 끌고 하네다 공항에 겁내 일찍 도착시켜서
텅텅빈 kal 탑승구 앞 놔두고 아주 조용한 구석 끝으로 저를 쳐박아놓고는...

랩탑으로 이거 인코딩 시킴요.

저는 구석에서!  게이트 반대편으로 등돌리고!  커널형 이어폰꽂고! 

마우스도 없이 곰손꾸락으로 베가스랑 포토샵을 만졌을뿐이고

히스누나는 이어폰 꽂고 제옆에서 음악을 들으며 저를 감시했을뿐이고...

 


 

근데 한국 도착해서 지하철 탔더니
사람들이 저한테 막 막 물어요.

재중이 봤냐고? @.@

 

 

와우~! 우린...정말 인코딩 끝나자마자 탑승줄 후반에 붙어 탔을뿐...

와...놔....하긴 김재중 육안으로 코앞에서 봐서 뭐에 쓰나여? 응? 응?
와..참놔.... 와아 대기석 의자 전체가 텅텅 비었었는데. 와아...

 

 

 

    • Font Size
Comment 10
  • 헉........... 코앞에서 지나가는 재중이를 볼수 있었던 기회였는데 못 보신거에요?! 헐................

    그래도 3일동안 무대위의 카리스마 & 겸디의 모습 보셨잖아요 ㅠㅠ 그것 만으로도 전 무지 부럽 ㅠㅠ

    영상은 언제나 처럼 잘 보겠습니다 ^^ 미모갑누나도 히스누나도 감사합니다 ^^

  • 근데 영상이 비공개 동영상이래요 ㅠㅠㅠㅠ

  • To. 쭝이누나

    아이고 실수했네요! 테스트하고 올린다는게 그만.ㅎㅎㅎㅎ. 수정했습니다.

  • 누님글은 언제나 재밌어요 ㅎㅎㅎ 유쾌 상쾌 ㅎㅎ
  • 미모갑누나 항상 감사합니다 ^^

    게이트 반대쪽 구석에 몰아넣고 일시켜서 죄송합니다ㅠㅠ

    원래 능력자는 피곤한거에요

  • 누나의 희생정신으로 이 영상을 보는거군여 !!!!!!!!!!!!!!!!!!!!!!!!!!!!!!!!!111

    완전 감사해요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3일동안 노래하는 재중이 보셨잔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

  • 전 들어가서 무대 사진 한 장 찍자마자 걸려서 삭제 당했는데...ㅜㅜ

    도움이 안되는...ㅠㅠ


    이 영상 정말 좋네요. 마지막 돌출에서 인사할 때 눈물이 투둑 떨어졌는데...뒤돌아 들어갈 때도 툭툭 떨어지더라구요.ㅠㅠ  


    고생하셨구요...잘 봤습니다.^^

  • 정말정말 고생하셨음돠~!!!!!!! 안방수니능.. .ㅠㅠ 이러케....라도..행복합니다~!!!

    안방수니 위너였음돠...ㅠㅠㅠㅠ 그냥.그냥... ㅠㅠㅠㅠ 아~~~

    재중이 증말로~~ 위대하네염~!!

  • 누나의 희생으로 영상이 금방 올라왔군요ㅠ감사해요 다시 올라와서 의사하고 고맙다고 말하는 재중이 정말 감동이네요 ㅠㅠㅠㅠㅠ

  • 정말 대단하고 존경합니다!

Leave a comment

No. Category Subject Date Author Views Votes
Notice talk 소셜로그인 기능을 피드백해주세요 2019.04.25 webmaster 2168 0
Notice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5275 0
7227 talk [김경탁흥하소서] 레벨7등업 신청해주신 분들 2012.07.01 로즈누나 3479 0
7226 talk [월드프린스JJ] 채팅방 오픈~!! - 끝! 2012.04.20 애기누나 3443 0
7225 talk 일어트윗 번역쉽게 보기(2) 구글 번역기 사용-이게 더 간편하고 밧데리도 아끼는 듯 2018.11.12 히스누나 535 0
7224 info&press [월드프린스JJ] shortyawards 투표 (지난 해 celebrity 1위, 기타 여러부분 5위권 이내) 2012.01.08 꿀바른누나 3597 0
7223 multi [월드프린스JJ] 멀리서 찍은 영상이지만 Be The One 2011.10.16 조신한누나 3382 0
7222 multi [월드프린스JJ] 일콘 아카펠라버전으로 부른 스바유 영상 2011.10.16 조신한누나 3257 0
7221 info&press [차무원세상!] 팬사 일정(교보) 2011.10.10 백의천사누나 3079 0
7220 info&press [차무원세상!] 팬사 일정(알라딘) 2011.10.10 백의천사누나 3409 0
7219 multi [차무원세상!] 허락맡고 상상해.swf 2011.09.23 조신한누나 3497 0
7218 multi [차무원세상!] 놀려먹는 재미는 있어.swf 2011.09.23 조신한누나 3388 0
7217 multi [차무원세상!]일부러 여기온거지?.swf 2011.09.23 조신한누나 3474 0
7216 info&press [차무원세상!] '보스' 왕지혜, 김재중과 진한 키스신+베드신 '아찔상상' 2011.09.23 조신한누나 4234 0
7215 multi [차무원세상!] 나무 커플 키스씬 움짤.gif 2011.09.23 밀크누나 7439 0
7214 레벨 7 등업과 레벨 변경이 완료되었습니다. 2011.06.27 로즈누나 2210 0
7213 버스 출발지와 경유지 안내 2011.06.21 요리사누나 2207 0
7212 info&press [넌 무조건 이겨!] 동방신기 사태 “남일 아니다” 가요계 술렁 2009.08.04 사신누나 3568 0
7211 talk [김재중세상!] 12일 KTX 동행 구합니다^^ 2011.05.30 바라기누나 3987 0
7210 info&press [김재중세상!] 11일 낮 12시 KTX 동반석 (4석) 필요하신분 양도합니다 2011.05.30 이모같은누나 4693 0
7209 [넌 무조건 이겨!] 비기스테이션 천재수 Ep.123 2009.08.04 꿀바른누나 4823 0
7208 multi [김재중세상!] 2011 JYJ 월드투어 태국 - 코끼리쏭 완전 고화질 2011.04.04 여린누나 3400 0
Prev 1 2 3 4 5 6 7 8 9 10... 362Next
Attachment (0)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