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안내] 리팩Y & I 공구 배송관련 안내

쭝이누나2013.03.04 19:17Views 17800Comment 6

    • Font Size

휴우우 ㅡㅡ;; 우선 한숨 한번 길게 내 쉬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ㅠㅠ

3월 5일 입고 예정이었던 우리의 Y 앨범이 7일 입고로 또다시 연기 되었다는 비보 입니다 ㅠㅠ

휴우우 ㅡㅡ;; 한줄을 썼을 뿐인데 또 다시 한숨이 나오네요 ㅠㅠ

그리하여 마지막 공구했던 리팩 Y와 I 앨범 모두 7일 또는 8일날 배송이 시작될거 같습니다 ㅎㅎ;;

모두 저와 같은 마음이시죠? ㅠㅠ

우리 숨한번 크게 쉬고 우울함을 떨쳐 버리고 월요일 저녁을 즐겨 보아요 ^^;;

 

    • Font Size
111029, Pueblo nuevo, Barcellona ... 지켜줄게 (by 미모甲누나) 선선한 일요일 아침에 ... 요코하마 아레나 '케쇼' 모음 (by 미모甲누나)
Comment 6

Leave a comment

No. Category Subject Date Author Views Votes
Notice talk 소셜로그인 기능을 피드백해주세요 2019.04.25 webmaster 2610 0
Notice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5703 0
7187 talk 달료~7 2009.04.18 웅이누나 19084 0
7186 multi 090410 MJTV SPECIAL 겁나 귀연 재중 (자막 無)4 2009.04.15 손예쁜누나 19050 0
7185 info&press Junior 077 2009.06.29 꿀바른누나 18774 0
7184 multi 보아와재중 (도시테~아카펠라 영상ㅋ)7 2009.04.19 강수연누나 18741 0
7183 multi ToHoShinKi 2nd Live Tour Five In The Black - Dead End 2009.04.18 강수연누나 18651 0
7182 난 너의 노예 ㅠㅠㅠㅠ10 2009.04.24 강수연누나 18459 0
7181 talk 김재중 첫 솔로 앨범 "I" 총판을 위한 이벤트4 2013.01.24 요리사누나 18458 0
7180 20140104 WWW TOUR in BUSAN 허접스런 녹음본이에요^^;10 2014.01.05 비범호이 18404 0
7179 제제님이랑 바캉스 계획중 ㅋㅋ21 2009.05.17 강수연누나 18223 0
7178 multi 090430 channel-a1 2009.05.01 강수연누나 18214 0
7177 info&press 태국잡지가 선정한 한국미남미녀가수 랭킹有(재중인 바빠요~)6 2009.04.17 웅이누나 18193 0
7176 info&press 재중오빠 MBC 심의통과했데요~^^4 2013.01.21 꼬꼬마재중 18182 0
7175 talk 축하!!!!!1 2009.04.13 강수연누나 18085 0
7174 130724 [HD] MBC 뉴스데스크 tp. 공정위 시정명령7 2013.07.24 미모甲누나 17948 0
7173 multi 111029, Pueblo nuevo, Barcellona ... 지켜줄게8 2012.09.04 미모甲누나 17899 0
[안내] 리팩Y & I 공구 배송관련 안내6 2013.03.04 쭝이누나 17800 0
7171 선선한 일요일 아침에 ... 요코하마 아레나 '케쇼' 모음8 2013.10.20 미모甲누나 17758 0
7170 [김경탁흥하소서] 민효린 흉내내는 재중히 ㅋ8 2012.06.07 바라기누나 17635 0
7169 재중이 애드립10 2009.05.20 사신누나 17581 0
7168 share the world에서 귀욤듕이 재중이 움짤 ^^6 2009.04.14 강수연누나 17513 0
Prev 1 2 3 4 5 6 7 8 9 10... 362Next
Attachment (0)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