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info&press

[월드프린스JJ] 우리에게 지금 필요한건 무엇?!

쭝이누나2012.03.24 12:51Views 4787Comment 20

    • Font Size

그건 바로 스피드와 끈기!! ㅎㅎ

다들 바쁘시죠? 분명 바쁠거라고 믿고있어요 ^^
집전화,회사전화,휴대폰(남의 휴대폰 포함) 등등 각종 기구(?)를 이용해서 열심히 버튼 누르기 신공을 ㅎㅎ
저도 눈치는 좀 보이지만 주변 사람들을 총 이용해서 양해를 구하거나 또는 몰래 ㅎㅎ
디씨 갤러리 지금 들렀더니 ars빠르게 할수있는 글이 하나 있어서 따라해봤더니 대박!!

여인네의 멘트 듣고 나서 11 - 22 - 11 - 6* - 11 - ** 이러면 한세트 완료
그리고나서 전화 끊지말고 연속으로 22 - 11 - 6* - 11 - ** 이걸 계속 연결해서 하면 총 10회 투표가능합니다 ^^
원글에서는 6*이 아니라 66*을 누르라고하는데 저는 6*을 눌러라 하더라구요ㅡㅡ;;
한번 해보시고 각자 가능한방법으로 하시면 시간이 반으로 줄어들듯 ㅎㅎ

우리 각자가 할수있는 방법으로 마감때까지 잊지도 말고, 지치지도 말고 열심히 함께 해보아요 ~^^~
매일매일 재중이에게 응원해준다는 마음으로 화이팅!!  투표하면서 재중이에게 트윗보내기도 함께!!

    • Font Size
[월드프린스JJ] ARS는 시간별 부과라서 좀 싼가봐요. (by 여린누나) [월드프린스JJ] 핵안보 정상회의 공연 정보 (by 제제로누나)
Comment 20

Leave a comment

No. Category Subject Date Author Views Votes
Notice talk 소셜로그인 기능을 피드백해주세요 2019.04.25 webmaster 5027 0
Notice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8137 0
7108 talk [월드프린스JJ] 총선투표도 열심히. 백상투표도 열심히 그리고 .............8 2012.04.09 19금누나 3734 0
7107 talk [월드프린스JJ] ★백상 인기상은 재중이꺼!!!! 12시총공 불판입니다!!!!92 2012.04.09 미졀누나 4386 0
7106 talk [월드프린스JJ] 누님들. 지금보다 한걸음더, 조금만더 달려주세요 (백상 투표 )8 2012.04.04 19금누나 3737 0
7105 info&press [월드프린스JJ] JYJ, 오는 6월 韓 가수 최초로 대규모 팬 박람회 개최9 2012.04.05 요리사누나 3951 0
7104 [월드프린스JJ] 재중이 플피사진 ㅠㅠ7 2012.04.05 요리사누나 4064 0
7103 talk [월드프린스JJ] 누나들~ 또 줄였어요~8 2012.03.28 제제로누나 3634 0
7102 talk [월드프린스JJ] 방금 걱정인형~~ 보냈어여~~!!!8 2012.03.28 뽕글누나 3650 0
7101 [월드프린스JJ] 재중이 트윗 ㅋㅋㅋㅋㅋ7 2012.03.28 애기누나 3814 0
7100 talk [월드프린스JJ] 내일 백상에 항의전화 해주세요~!2 2012.03.28 바라기누나 3652 0
7099 talk [월드프린스JJ] 제가 한 방법~10 2012.03.29 해리누나 4902 0
7098 [월드프린스JJ] 재중이 플필 사진이 바꼈네염 ^^11 2012.03.26 뽕글누나 4262 0
7097 talk [월드프린스JJ] 10시에 투표 다 함께해요 ^^7 2012.03.27 요리사누나 3667 0
7096 info&press [월드프린스JJ] 누님들~ 걱정인형 보내는 거요..6 2012.03.26 한결같은누나 3907 0
7095 talk [월드프린스JJ] ars 시간 단축 금방 되네요 ㅎ13 2012.03.26 바라기누나 3750 0
7094 info&press [월드프린스JJ] ARS는 시간별 부과라서 좀 싼가봐요.8 2012.03.23 여린누나 4111 0
info&press [월드프린스JJ] 우리에게 지금 필요한건 무엇?!20 2012.03.24 쭝이누나 4787 0
7092 info&press [월드프린스JJ] 핵안보 정상회의 공연 정보12 2012.03.23 제제로누나 4177 0
7091 info&press [월드프린스JJ] 재중이 트윗 ㅠ17 2012.03.23 사랑스런누나 4113 0
7090 info&press [월드프린스JJ] 투표시작 누나들 고고!!!!2 2012.03.23 지지누나 3637 0
7089 info&press [월드프린스JJ] 백상예술대상 모두들 투표해요.13 2012.03.23 루주한누나 4437 0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362Next
Attachment (0)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