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talk

럭키 세븐!! 일곱번째 스파이 <선우야~> 이벤트입니다~

로즈누나2015.02.26 18:07Views 2839Comment 42

    • Font Size

한주 쉬었을 뿐인데 우리 선우 본지가 백만년같이 느껴지는건 왜일까요? ^^;;

그리고 매주 올리던 스파이 이벤트도 쉬니까 뭔가 해야 할일을 까먹고 안한듯한 그 허전함이란 ㅠㅠ

근데 이제 이벤트도 두번밖에 할수 없다니, 믿기지도 않고, 믿고 싶지도 않은..

 

지난번에 너무 많은 <선우>가 불리워서 가장 많은 숫자를 응모하신 분, 한분께 경탁이USB를 보내드려서

우리 경탁이 이쁜데 좀 아쉬워서 이번주에도 경탁이USB를 당첨자에게 드리려고 합니다~

 

방법은 똑같이, 13,14회에서 출연자들이 <선우>란 단어를 몇번 말하는지 맞춰 주시면 됩니다~

정답자가 많이 나오면 추가로 다른 상품을 드릴수도 있사오니 이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번주에도 모두 <선우야~>를 외치면서~

일곱번째 이벤트 시작합니다~

 

Ready GO~!!!!  baiduhiqpx104.gif

    • Font Size
야생재중이(혹은 살색재중이) 보시고 '쾌잠'하세요~~ (by 손예쁜누나) [130625 요코아리 달콘] 아아아 도배 ㅠㅜ 320k_130625_herosesPW.zip(댓글에 2차기차가..) (by 미모甲누나)
Comment 42

Leave a comment

No. Category Subject Date Author Views Votes
Notice talk 소셜로그인 기능을 피드백해주세요 2019.04.25 webmaster 2168 0
Notice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5274 0
7167 info&press [넌 무조건 이겨!] AAA멤버 블로그에 재중이45 2009.08.24 소심한누나 4282 0
7166 talk [넌 무조건 이겨!] 뮤페 50분전.;;;;;;;44 2009.09.26 사랑해누나 3821 0
7165 talk [넌 무조건 이겨!]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ㅋㅋㅋ43 2009.12.06 꿀바른누나 3779 0
7164 review 영업중인 성수씨 ㅋㅋㅋ43 2010.03.30 꿀바른누나 3609 0
7163 info&press 어제나온 TV life 잡지에서 재중이有43 2010.04.14 미친누나 3670 0
7162 야생재중이(혹은 살색재중이) 보시고 '쾌잠'하세요~~43 2009.07.15 손예쁜누나 5114 0
talk 럭키 세븐!! 일곱번째 스파이 <선우야~> 이벤트입니다~42 2015.02.26 로즈누나 2839 0
7160 [130625 요코아리 달콘] 아아아 도배 ㅠㅜ 320k_130625_herosesPW.zip(댓글에 2차기차가..)42 2013.06.29 미모甲누나 28789 0
7159 talk [넌 무족권 이겨!] 잉여는 잉여잉여 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41 2009.11.09 손예쁜누나 4290 0
7158 talk [넌 무조건 이겨!] 나는 어떻게 재중존에 입문하였는가!!!!!!41 2009.12.07 여린누나 3981 0
7157 talk [재중아 세상을 다 가져라] 새로운 떡밥님 납셔요.. 앙앙 표지 단독!!!!!!!!!!!!!!!41 2010.03.10 꿀바른누나 3801 0
7156 talk 앳스타일이(@star1 magazine) 어젯밤에...ㅎㅎㅎ. 이런 사진을. ㅋㅋ40 2014.07.19 미모甲누나 2644 0
7155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 in Gwangju 현수막 문구 공모합니다~!40 2014.01.03 바라기누나 10484 0
7154 talk 누님들 빨리요빨리40 2009.06.05 꿀바른누나 5970 0
7153 review SPY 제작발표회 현장소식 모음불판...15010639 2015.01.06 미모甲누나 3662 0
7152 talk 일웹 일반인들 반응 아주 조금~38 2009.07.13 주리누나 4632 0
7151 토호모바일 재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8 2010.04.13 꿀바른누나 3742 0
7150 [넌 무조건 이겨!] 에이네이션 굿즈 착용 샷38 2010.08.20 여린누나 3770 0
7149 [월드프린스JJ] 김재중, '타임슬립 닥터진' 무관 역 출연확정38 2012.02.21 제제로누나 6546 0
7148 [Player] 김재중 광주 : 1st Album "WWW" national tour, 140111 Gwangju (수정본) & 부산Busan 콘 추가37 2014.01.12 미모밥누나 28218 0
Prev 1 2 3 4 5 6 7 8 9 10... 362Next
Attachment (0)
Requesting to the server, please wa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