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talk

080126+1 TV Tokyo 月刊 MelodiX! - Purple Line

미모甲누나2015.06.13 02:42조회 수 2315댓글 5

  • 1
    • 글자 크기

080126+1 TV Tokyo 月刊 MelodiX! - Purple Line_muxed.mp4


에디터 확장 콤포넌트 : 'multimedia link 개조'를 이용해서 올려봅니다. mp4영상은 구글드라이브에 올려둔것이어요.
확장 컴포넌트의 "멀티미디어 링크 개선버전"은 wmv,flv,mp4 등의 화일 재생을 지원해준다고 해요
(즉 여러 방식의 플레이어 소스를 내장하고 있는 가봅니다. 플래쉬기반, HTML5 vodeo기반, ms-player 플러그인까지도? 헐)


확장 컴포넌트 예전 것보다 확실히 나아진 느낌이듭니다. ㅎ
보아하니 mp4영상은 HTML5기반으로 재생해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도 보일것 같아요.
플래쉬 기반으로 재생하면 아이폰/아이패드/사파리 에서는 안보이거든요.




  • 1
    • 글자 크기
궁예: 이처자는 왜 재중이때만 자기얼굴을 가렸을까? (by 미모甲누나) 덥고 건조한 날씨에 메르스까지 .... (by 소피누나)
댓글 5
  • 헐... 퍼플라인 ㅋㅋ 사자머리 ㅋㅋㅋㅋ

    다른분들도 그렇겠지만 일콘 입덕인 저로써는 참 아쉬웠지요 일본 활동이...

    어제도 몇명이 모여서 요즘 예전 음악이나 영상 보고 있다고들 얘기했었는데 ㅎㅎ

    굿모닝 제이는 이제 좀 잠시 쉬고 옛날 애기때 영상들 한번 찾아 봐야 겠어요 ㅋㅋㅋㅋ

    굿모닝 제이는 너무 들어서 잠꼬대로도 할 정도라능 ㅋㅋㅋㅋ 

    baiduhiqpx12.gif

  • 쭝이누나님께
    미모甲누나글쓴이
    2015.6.15 21:38 댓글추천 0비추천 0

    아아...각각 따로 찍었다면 ...


    ...3vs2이서요? (소근).


    하여간 덕분에 오피셜 PV고화질을 제가 갖고 있다는 걸 떠올렸어요.
    그거 10년도 HDD에서 찾았습니다. 후후. 


    1440x1080 mpg인거보면 방송분을 녹화한 것일까? 싶어요 

    1. => (ts,tp 말고 mpg로도 저장가능했었으니까요. 제 기억에 예전 HDTV 수신/녹화 카드들이 녹화 포맷으로 두가지 방식을 지원.....아~ 아무도 안궁금하실듯..--;)

    2. => 차마 클릭을 못하고 있음을 들킴. 왜냐면 이미 다른거 너무 많이 클릭해서 쳐다보느라...이미 컴앞에서 옛자료 주화입마에 빠져서...하드 정리를 하고 있다는 사실조차 잊...

  • 쭝이누나님께
    미모甲누나글쓴이
    2015.6.16 07:31 댓글추천 0비추천 0

    아침에 일어나서 찾아봤습니다. 브레이크 아웃!에서도 그 비슷한 머리를 하고 있지만
    제가 콬찍어서 넋놓고 신선하다.이쁘다 생각했던 헤어스타일은
    써바이버 오피셜 뮤비입니다 --; (거기서 두가지 스타일로 나오잖아요. 하나는 익숙한거고 하나는 아톰머리. 학학)

  • 미모甲누나님께

    브레이크아웃이었나요? 망또 같은거 두르고 미로 같은데 막 헤매던거... 그게 맞나요?

    벽에서 막 손 나와서 재중이 막 잡으려고 하던거... ㅋㅋ

    뮤비도 각각 따로 찍었다는 얘기가 있었던 ㅎㅎㅎ;;

  • 쭝이누나님께
    미모甲누나글쓴이
    2015.6.15 10:48 댓글추천 0비추천 0

    굿모닝 제이가 후크성이라고 해야하나? 그 부분이 되게 뇌를 잠식하는 그런 면이 있죠.

    그래서 안듣습니다.
    왜냐면 일하다말고 무의식중에 주책맞게 외치거든요. --;

    예전에 무한도전 정준하의 '영계백숙'을 한번 들었다가 뇌잠식을 당한후
    일하다 말고 갑자기 제가 '영계백숙~ 오오오~~'를 외쳐서
    크게 낭패를 보았...흠흠 


    그런데 저는 저 머리한 재중이 너무 예쁘던데...? 글구 언제더라 오방 막판에 PV만 내놓고 활동못한 것중에 아톰머리? 알아들으실지 모르겠네..--; 하여간 그 머리도 되게 이쁘더라구요. 

댓글 달기

번호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1062 0
6940 talk [필독] 김선우 재중 & 일병 김재중 세트 USB의 가격을 조정합니다. 2015.09.14 로즈누나 3041 0
6939 talk 우와...5 2015.09.13 미모甲누나 1299 0
6938 talk [잡담] Rising Sun 쇼케 VCD를 중고로 샀습니다. QTGMC5 2015.09.11 미모甲누나 2371 0
6937 talk [HEROSE GOODS] 김선우재중 & 일병김재중 USB 판매 안내4 2015.09.11 로즈누나 3720 0
6936 talk 지상군 페스티벌 모바일홈 오픈5 2015.08.31 미모甲누나 1775 0
6935 talk Begin - FITB tour2 2015.08.29 미모甲누나 1141 0
6934 multi 국방tv [나는 나비]9 2015.08.13 요리사누나 2434 0
6933 talk 재중이가 '병약미소년' 소리 듣던 시절6 2015.08.12 미모甲누나 4963 0
6932 talk 150811 육군 일병 김재중, 광복 70주년 "愛콘써트"11 2015.08.11 미모甲누나 1619 0
6931 talk 일병 김!재!중!! 의 하늘을 달리다 ♡^^♡4 2015.08.10 쭝이누나 1445 0
6930 talk 빛이 난다!5 2015.07.24 소피누나 1467 0
6929 talk 질문이요 ㅜㅜ4 2015.07.19 히스누나 1419 0
6928 talk 까히누 굿즈 커밍쑨~(방학 잘 보내고 계시죠?)4 2015.07.09 로즈누나 2266 0
6927 talk 2015년.. 딱 절반이 지났네요 ㅎㅎ1 2015.06.30 소피누나 1150 0
6926 talk 까히누 대문 보고 생각난 ㅎㅎㅎㅎ5 2015.06.26 소피누나 1537 0
6925 talk 늦팬이 '오랜 팬들'께 help요청 좀...플리쥬~3 2015.06.26 미모甲누나 1234 0
6924 talk 대문 구경하세요7 2015.06.24 webmaster 1510 0
6923 talk 덥고 건조한 날씨에 메르스까지 ....9 2015.06.18 소피누나 1164 0
6922 talk 궁예: 이처자는 왜 재중이때만 자기얼굴을 가렸을까?2 2015.06.15 미모甲누나 1843 0
talk 080126+1 TV Tokyo 月刊 MelodiX! - Purple Line5 2015.06.13 미모甲누나 2315 0
이전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358다음
첨부 (1)
080126+1 TV Tokyo 月刊 MelodiX! - Purple Line[(000038)21-37-30].JPG
33.0KB / Download 1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