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안내] '스파이'서포트 모금 시작합니다.

로즈누나2014.12.01 11:04조회 수 8617댓글 9

    • 글자 크기

안녕하세요 까칠한히어로즈누나들입니다~

 

눈발이 거세게 날리는 12월의 첫 날입니다 ^^

김재중의 두번째 주연작인 <스파이>(가제)의 준비가 시작되는 것을 축복 하기라도 하듯이 하얀 눈송이들이 날리고 있습니다 ^^

드라마 소식도 갑작스러웠고, 내리는 눈도 갑작스럽긴 하지만 행복한 드라마 출연 소식으로 인해 무척 분주한 12월이 될거 같은 예감입니다 ^^

 

배종옥 선배님과 모자로 활약을 펼칠 국정원 천재직원인 김선우 역의 김재중이라니

소름돋을 정도로 기대가 되고, 기다려지는 이 기분.. 정말 짜릿짜릿하지 않나요?!

 

추운 겨울 촬영은 처음인거 같은데 다들 아시겠지만 추위에 강한(예를 들자면 화이트호스) 김재중이기에 그닥 걱정은 되지 않지만

그래도 누나(우린 까히누!!)의 마음으로 조금이라도 따뜻한 촬영이 되고, 화끈한(?) 드라마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에도 까히누에서 써포트를 준비하려고 합니다 ^^

 

눈 내리는 12월의 첫날 서포트 계좌를 엶으로써 <스파이>(가제)의 서포트 준비를 시작하려고 하오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기업은행 9095 9096 33 박수정

    • 글자 크기
Bnt 화보영상(심호흡필수 ㄷㄷㄷ) (by 바라기누나) 저랑 함께...원작을 GET하실분들???...ㅎㅎㅎㅎ (by 미모甲누나)
댓글 9

댓글 달기

번호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2280 0
6753 talk [공지] 크리스마스 이브 입니다.6 2014.12.24 쭝이누나 1350 0
6752 talk KBS Spy, 작가님과 PD님 소개 기사8 2014.12.22 미모甲누나 2282 0
6751 talk 날씨가 너무 추워요 ㅠㅠ2 2014.12.19 쭝이누나 1138 0
6750 talk [스파이 서포트] 모금내역입니다. 2014.12.17 로즈누나 1747 0
6749 talk Variety誌의 한국 KBS Spy 관련 인터넷 기사 ^^1 2014.12.16 미모甲누나 3177 0
6748 talk 오사카 쿄세라돔 다녀왔어요 ㅎ9 2014.12.15 바라기누나 2244 0
6747 talk [스파이 서포트] 오늘까지의 모금내역입니다4 2014.12.11 로즈누나 2222 0
6746 talk 무엇을, 누구를 위한 7000매 한정일까요? 요코아리DVD8 2014.12.08 미모甲누나 5037 0
6745 talk [스파이 서포트] 현재까지의 입금내역입니다.4 2014.12.05 로즈누나 2814 0
6744 info&press 요코하마 아레나 2013 6월 공연 DVD출시(yes24, 신나라 link)5 2014.12.04 미모甲누나 2460 0
6743 multi Bnt 화보영상(심호흡필수 ㄷㄷㄷ)8 2014.12.02 바라기누나 6985 0
[안내] '스파이'서포트 모금 시작합니다.9 2014.12.01 로즈누나 8617 0
6741 talk 저랑 함께...원작을 GET하실분들???...ㅎㅎㅎㅎ9 2014.11.25 미모甲누나 3966 0
6740 talk 다녀왔습니다!(후기글)14 2014.11.20 시혼누나 2436 0
6739 talk [안내] 김재중 데뷔 10주년 기념우표 발송 완료 2014.11.18 로즈누나 1861 0
6738 talk 날씨가 쌀쌀해졌어요!!6 2014.11.03 욱이누나 6707 0
6737 multi 김재중 "보낼 수 없는 너",上海모음 , 130317 "Your, My & Mine" FM & mini-concert5 2014.11.02 미모甲누나 9662 0
6736 multi 07년산 HDD를 정리하다가.ㅋㅋ 애기재중보고 떼굴~5 2014.10.31 미모甲누나 9441 0
6735 talk 욤앙하게 이게 뭐얏~~~!!9 2014.10.22 미모甲누나 7589 0
6734 multi 141019 DATV 트라이앵글 독점인터뷰(고화질, 한글자막)4 2014.10.21 미모甲누나 8318 0
이전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358다음
첨부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