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고이치에 다녀왔습니다!
다녀온 후기글을 올려요, 개인 감상문이랄 수 있는 글이기에 조심스레 올려봅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양일 모두 일본분의 양도를 통해 티켓을 구했는데요,
첫날에는.. 도쿄돔 가장 끝자리를 주시더군요; 선행티켓이라고해서 조금 기대를 했습니다만, 쉽지 않았던 거죠.
약간 오른쪽 측면의 맨 마지막줄이다보니 공연장을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빨간물결이 이쁜 와중에 솔로무대면 마구마구등장하는 녹봉들!! 한마음으로 빛나는 그 빛이 얼마나 예쁘던지..
역시나 2,3층 챙겨주는 재중이의 다정함에 자리의 아쉬움이 살짝 완화되면서 봉도 마구마구 흔들어주고요~^^
큰 돔공연장에서 듣는 재중이의 음색은 또 다시 새로웠어요, 귀옆으로 손날을 세워서 소리를 모아서 듣는 조용한 분들 사이에서 완전 집중되더라고요!
걷고싶다 곡은 좋은 일본곡인가보다했는데 기사를 보고서야 알게 되었어요, 좋은 곡을 멋지게 소개해준 재중이에게 다시 고마워요.
신곡은 첫콘때가 전광판이 잘 잡힌것같아요, 둘쨋날엔 앵글을 옆면으로 돌려서..ㅠㅠ
재중이의 웨이브웨이브~~ 팔을 올려서 리듬을 타주는데 그것에 완전 넘어갔어요!! 오오!! 정신을 차릴 수 없게 되어버려서 완전 방방~~ 가까이서 꼭 보고싶어요!! 1층 스탠딩으로 꼭 가고싶더라고요. 다음 오사카콘분들 완전 부러워요ㅠㅠ
둘쨋날(벌써막콘?!)에도 일본분께 양도받았는데 이번엔 2층 왼쪽이어서 돌출무대가 잘 보이더라고요~
공던질때랑 발렌타인때도 재중이가 왼쪽에 무대를 서서 인체의신비 황금비율을 생눈으로 볼 수 있었는데, 그래도 공은 제게로 오진 않는거죠..
역시나 음향은 첫날자리와는 비교가 안되게 좋고 주변 일본분들 반응도 좋아서 할로~ 헤이~ 많이 뛰고 뜨거운 공연이었어요^^ 뒷자리 남자분이 계속 재중~~ 외치는게 너무 귀엽기도 하고 옆의 일본여자분도 이것저것 다 따라하는게 재밌고 그랬어요^^
이랬는데.... 첫날엔 나인에서 마음이 무너지고.. 비긴에서 오열하고..
어제도 밝은 분위기로 시작했으나 참고 참았을 재중이의 눈물에.. 미치겠더라고요 입을막고 속으로 재중아 재중아만 속으로 외치는데 여기저기 숨죽여 우는소리가 들리고..
일본어를 거의 모르다시피하는 저이지만 노래를 통해 감정이 전해져서 더 안타까웠어요.
한국이었다면 울지마~ 라고 단체로 외쳐줄 수 있었을 텐데 이곳은 일본이라 아쉽더라고요.
그러면서 한국솔로콘 또다시 했으면 좋겠고.. 1층 가고싶고.. 오사카콘 후쿠오카콘 가시는분들 너무 부럽고..
제가 소심함과 수전증으로 사진이나 녹음을 하진 못하지만 역근처 길에서 구입한 사진들 첨부해서 올려보아요.
사진자체도 그리 선명하지 않고, 스캔하더라도 포토샵도 없어 보정도 되지않아서(해봤는데 흐리네요..), 개중 가장 잘 나오는 것같은 폰사진이에요^^;
한국으로 돌아와서 재중이의 트윗을 기다리고 있어요, 어서 다시 보고싶네요.
누나들 여기까지 주절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누나 고마워요 수정했어요 소근..)
(소근: 후쿠오카 후쿠오카...)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이틀만에 까칠에 들어온것 같은데...시혼누나의 후기가 뙇~!
아이 너머 감사합니다.
'제가 소심함과 수전증으로 사진이나 녹음을 하진 못하지만'
==> 그러면 캠을 ??? (농담입니다. 하하하)
아~ 저도 재중이 춤추는거 가까이 보고 싶어요~~ ㅠㅠ 으엉~
먼소리여요~~~ 아 참나....(소근소근 : 위에 요코하마라고 쓰셨다고~~쉿 조용)
저도 제가 뭔가 했으면 좋을텐데 아쉬움이 들고 그래요ㅠㅠ
그래도 걸리면 무섭...
편곡곡들 대부분 새로워지면서 겨울에 어울리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걷고싶다곡은 한국에 오자마자 친구가 당장 음원구해달라고 요청받은 곡이에요, 음색깡패 재중이가 불렀다는 기사를 봤다면서ㅋㅋ 열정적으로 원하더라고요. 얼마든지!! 역시 재중이의 노래와 그 열정은 짱짱이에요!! 후쿠오카, 기대됩니다! 누나도 후기 찜^^
양도가 참 무서워요, 돔콘 맨뒷자리를 받을줄이야.. 누나는 플로어석으로 꼭 되시기를 바랄게요! 재중이를 가까이!
육아에 찌들어 살다가 재중이 공연소식을 듣고 다시 스물스물 재중이에 대한 마음이 격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돔에서 듣는 재중이 목소리는 더 특별했겠죠? 재중이 목소리가 그 큰 돔에서는 더 청명하고 아름답다는걸 잘 알고 있기때문에 시혼누님이 격하게 부럽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