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talk

안녕하세요! 누님들 조신한 누나예요. 백만년만에 로긴해 들어왔네요ㅠㅠㅠ

조신한누나2014.07.31 11:35조회 수 2406댓글 8

  • 1
    • 글자 크기

0VkwjLi.jpg

 

누님들 안녕하셨어요?

진짜 백만년만에 다시 인사드리네요.

그간 아이디 비번도 까먹었다가

겨우겨우 기억해내 들어와서 인사글 남깁니다 ㅠㅠㅠ

그간 함께 달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물론 이 공간에서 그간 함께 달리진 못했지만

재중이를 위한 마음은 같았으리라 봐요.

 

재중이의 첫 주연작인 트라이앵글을 보며

영업본능을 감추지못하고

나름 영상도 올리고

여러 사이트들을 열심히 영업맨의 직분을 수행하느라

정신없었지만

무엇보다도

우리 재중이가 영달이라는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되서

영달이를 우리에게 생생하게 선사해주는 모습을 보며

얼마나 뿌듯하고 자랑스러웠는지 모릅니다.

 

석달 간 모두 힘들고 지치기도 했겠지만

그래도 매주 우리 재중이를 보는 기대감에 설레였던 지난 시간들

아마 저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지 않을까 싶네요.

 

사실 누님들도 잘 아시는 이유로

약간의 휴덕아닌 휴덕(?)의 시간이 있었지만

(재중아~~ 미안! ㅠㅠ 그래도 우리 재중이 솔로 앨범 다사고 솔콘은 다 다녀왔습니다 ㅋㅋㅋㅋㅋ)

트라이앵글의 재중이로 인해

저의 지인이 이야기하는 것처럼

마치 팬질의 세계에 막 입문한 열정이 보인다고 하였는데

지금 다시 처음 재중이를 본 순간의 그 감정으로 되돌아 간듯

제 안의 재중이를 향한 애정이 불끈 불끈 솓아오르는 것을 느낍니다.

 

결론은

난 재중이에게로부터 평생 못 벗어나겠구나라고 실감했네요. 

입구는 있는데 출구는 없다는 그 무시무시한 재중팬의 운명을

절실히 실감한 시간입니다. ㅎㅎㅎㅎ

 

이곳은 왠지 저에게 고향같은 느낌이예요.

언제든 돌아와도 따스이 맞아줄것만 같은 그런 곳!!

 

앞으로 자주자주 들르고

누님들과 우리 재중이의 여정에 함께 하며

여러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네요.

 

재중아~~사랑해!!!

영달이를 만나게 해줘서 고맙다~~~

 

그리고

이 누나의 현재의 소원은

우리 재중이 말대로 가까운 시일안에

차기작에서 재중이의 연기 꼭 다시 볼 수 있게 되길~~~

 

누님들!!

당신은 뉘세요? 라고 하지 않으실거죠? ㅠㅠㅠ

 

 

 

 

 

 

 

 

 

  • 1
    • 글자 크기
재중오빠 틧중 8월 1일 ㅠㅠ (by 비범호이) 으힝힝 얼굴에 이 빛은 무슨 신종빛이죠? [생생영상] 3개월 동안 우리와 함께 했던 영달이... (by 미모밥누나)
댓글 8

댓글 달기

번호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1049 0
6740 multi [Player] JYJ "Just us" 2014 Asia tour_140809 Seoul_Jamsil main stadium4 2014.08.13 미모甲누나 9963 0
6739 multi 20140809 JYJ concert 'Valentine' 재중이 직캠3 2014.08.10 조신한누나 2391 0
6738 multi 20140809 JYJ concert 재중이 'Dear J' 직캠 영상1 2014.08.10 조신한누나 2111 0
6737 multi 20140809 JYJ concert 재중이 '마인'직캠 영상2 2014.08.10 조신한누나 2255 0
6736 talk 오늘 공연보러들 가세요?3 2014.08.09 탁이누나 2179 0
6735 talk 081004 Asia Song Festival - Mirotic (Cr: jjjjjjjjjj126) - 무뜬금 다시봤는데...목소리가...ㅋㅋㅋ7 2014.08.08 미모밥누나 2440 0
6734 talk 영달이가 우리곁을 떠난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어요 ㅠㅠ5 2014.08.06 쭝이누나 2322 0
6733 multi 2014 JYJ membershipweek ... Fanmeeting & Showcase of 'Just us', 1408035 2014.08.04 미모밥누나 6529 0
6732 talk 박람회가 시작되었네요...오올~~~7 2014.07.31 미모밥누나 2779 0
6731 talk 재중오빠 틧중 8월 1일 ㅠㅠ11 2014.07.31 비범호이 2870 0
talk 안녕하세요! 누님들 조신한 누나예요. 백만년만에 로긴해 들어왔네요ㅠㅠㅠ8 2014.07.31 조신한누나 2406 0
6729 multi 으힝힝 얼굴에 이 빛은 무슨 신종빛이죠? [생생영상] 3개월 동안 우리와 함께 했던 영달이...3 2014.07.30 미모밥누나 2543 0
6728 multi 영달아 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9 2014.07.30 미졀누나 2680 0
6727 multi 140729 "Triangle" EP26 : the Light of A life ..."욕망의 끝은 죽음이란 걸, 그리고 인생의 막장에서 나는 태양속으로 " .swf (Grand finale)10 2014.07.29 미모밥누나 3351 0
6726 multi 140728 "Triangle" EP25 : "형이라고 불러. 이게 내 요구야", "" .swf3 2014.07.29 미모밥누나 2190 0
6725 multi JYJ 'BACK SEAT' M/V3 2014.07.29 미모밥누나 2336 0
6724 talk 잘생겼다 잘생겼다~15 2014.07.28 재중꽃 2221 0
6723 talk 도전 골든벨에...김재중 등장. ㅋㅋ.3 2014.07.28 미모밥누나 2474 0
6722 review 트라이앵글 영달 요약 복습 part2 : EP05~107 2014.07.28 미모밥누나 2490 0
6721 review 트라이앵글 영달 요약 복습 part1 : EP01~044 2014.07.26 미모밥누나 2545 0
이전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358다음
첨부 (1)
0VkwjLi.jpg
96.1KB / Download 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