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multi

으힝힝 얼굴에 이 빛은 무슨 신종빛이죠? [생생영상] 3개월 동안 우리와 함께 했던 영달이...

미모밥누나2014.07.30 19:36조회 수 2554댓글 3

  • 3
    • 글자 크기



http://imbbs.imbc.com/view.mbc?list_id=2420910&page=1&bid=shj_sketch


[생생영상] 3개월 동안 우리와 함께 했던 영달, 정희의 마지막 인사




캡처.JPG 캡처2.JPG 캡처3.JPG


으힝힝 울 재중이 얼굴에 이 밝은 빛은 무슨 신종빛이죠?

저런 표정이나 웃음이나 말이나...먼가 처음 보는 종류인 것 같은 느낌??

홀가분? 머 그런거랑 좀 다른거 같은데...흐음.


재중님하~~ 무슨 기분인거야요? 으응?
하아 하여간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요.



  • 3
    • 글자 크기
안녕하세요! 누님들 조신한 누나예요. 백만년만에 로긴해 들어왔네요ㅠㅠㅠ (by 조신한누나) 영달아 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y 미졀누나)
댓글 3
  • 재중이가 온갖 난관을 헤치고 얼마나 잘 해냈는지 생각해 보면...

    해냈다는 안도감, 뿌듯함 같은게 있었을거 같아요 ㅎㅎ

  • 얼굴에서 빛이 번쩍번쩍 ㅎㅎㅎ
    재중이 얼굴에서 첫 주연작품을 잘 끝낸 뿌듯함이 보여서 좋네요.

    김재중 진짜 잘해냈어 멋져요~!!!
  • 바라기누나님께
    미모밥누나글쓴이
    2014.7.31 18:28 댓글추천 0비추천 0

    글쵸? 암만봐도...저건 새로운 성취감에 득의만면한...그런 얼굴이여. ㅎㅎㅎㅎ

댓글 달기

번호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2273 0
6711 talk 안녕하세요 누나들~7 2014.09.10 로즈누나 2423 0
6710 talk 허영달 리뷰&댓글북 기간 연장&리뷰글 보내주세요. 2014.08.13 로즈누나 3486 0
6709 multi [Player] JYJ "Just us" 2014 Asia tour_140809 Seoul_Jamsil main stadium4 2014.08.13 미모甲누나 9975 0
6708 multi 20140809 JYJ concert 'Valentine' 재중이 직캠3 2014.08.10 조신한누나 2398 0
6707 multi 20140809 JYJ concert 재중이 'Dear J' 직캠 영상1 2014.08.10 조신한누나 2121 0
6706 multi 20140809 JYJ concert 재중이 '마인'직캠 영상2 2014.08.10 조신한누나 2264 0
6705 talk 오늘 공연보러들 가세요?3 2014.08.09 탁이누나 2181 0
6704 talk 081004 Asia Song Festival - Mirotic (Cr: jjjjjjjjjj126) - 무뜬금 다시봤는데...목소리가...ㅋㅋㅋ7 2014.08.08 미모밥누나 2443 0
6703 talk 영달이가 우리곁을 떠난지 벌써 일주일이 지났어요 ㅠㅠ5 2014.08.06 쭝이누나 2324 0
6702 multi 2014 JYJ membershipweek ... Fanmeeting & Showcase of 'Just us', 1408035 2014.08.04 미모밥누나 6539 0
6701 talk 박람회가 시작되었네요...오올~~~7 2014.07.31 미모밥누나 2782 0
6700 talk 재중오빠 틧중 8월 1일 ㅠㅠ11 2014.07.31 비범호이 2872 0
6699 talk 안녕하세요! 누님들 조신한 누나예요. 백만년만에 로긴해 들어왔네요ㅠㅠㅠ8 2014.07.31 조신한누나 2408 0
multi 으힝힝 얼굴에 이 빛은 무슨 신종빛이죠? [생생영상] 3개월 동안 우리와 함께 했던 영달이...3 2014.07.30 미모밥누나 2554 0
6697 multi 영달아 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9 2014.07.30 미졀누나 2687 0
6696 multi 140729 "Triangle" EP26 : the Light of A life ..."욕망의 끝은 죽음이란 걸, 그리고 인생의 막장에서 나는 태양속으로 " .swf (Grand finale)10 2014.07.29 미모밥누나 3358 0
6695 multi 140728 "Triangle" EP25 : "형이라고 불러. 이게 내 요구야", "" .swf3 2014.07.29 미모밥누나 2200 0
6694 multi JYJ 'BACK SEAT' M/V3 2014.07.29 미모밥누나 2343 0
6693 talk 잘생겼다 잘생겼다~15 2014.07.28 재중꽃 2223 0
6692 talk 도전 골든벨에...김재중 등장. ㅋㅋ.3 2014.07.28 미모밥누나 2478 0
이전 1 ...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358다음
첨부 (3)
캡처3.JPG
40.1KB / Download 4
캡처2.JPG
43.6KB / Download 4
캡처.JPG
45.3KB / Download 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