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multi

140721 "Triangle" EP23 : "영달씨 첫사랑이 나여요!" .swf (feat. new OST)

미모밥누나2014.07.22 01:32조회 수 2318댓글 4

    • 글자 크기


김재중, 재중, 허영달, 장동철, 트라이앵글, ジェジュン, トライアングル,


트라이앵글 예고 보러가기: iMBC 공홈예고





(재생bar 및 볼륨 버튼 옆에 전체화면 버튼이 있어요) 

(click/tab 하면 재생되거나 일시정지됩니다)



DOWNLOAD

(다운받으면 확장자 jpg를 mp4로 바꾸세요)


    • 글자 크기
트라이앵글 재중이 OST 우연 음원 나왔어요~!!! (by 바라기누나) JYJ 컴백 TV spot보셨어요? (youtube HD, Cr : JJYCJS JYJ님) (by 미모밥누나)
댓글 4
  • 미모밥누나글쓴이
    2014.7.22 01:42 댓글추천 0비추천 0

    - "근데,,,? 영달씨 첫사랑이 누구예요?"


    라고 물으면, 전직 밤의 황제께서 참....과거가 주마등 처럼 스쳤겠습디다....

    와아아~~~~

    아마도...몇십명이  0.1ms만에 좌라락 책장 불어넘기듯넘어갔지 않았을까?

    ('얘? 얘? 얘? 얭? 얘? 아냐아냐 얘였나? 아니 그전에 걔? 걔? 아니아니? 그전에 누구 또 있었는데?')

    흐으음.


    (나...돌맞아서, 낼 아침엔 돌무덤속에 있을듯. 도망가야지. 킄킄)

    ㅋㅋㅋㅋㅋ

  • 상큼하네요 ㅋㅋㅋㅋㅋ
    김여사 ㅋㅋㅋㅋㅋㅋㅋ
  • 이때 오글바글 ㅋㅋㅋㅋㅋ

    근데  달희 귀여워서 엄마미소로 봤네요~!!!

  • 미모밥누나글쓴이
    2014.7.23 02:30 댓글추천 0비추천 0

    미리보기용 이미지 파일 날짜라던가....

    심지어 글제목의 날짜가...틀려도....아무도 얘기안해주그...ㅠㅠ

댓글 달기

번호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2274 0
6693 talk 잘생겼다 잘생겼다~15 2014.07.28 재중꽃 2223 0
6692 talk 도전 골든벨에...김재중 등장. ㅋㅋ.3 2014.07.28 미모밥누나 2478 0
6691 review 트라이앵글 영달 요약 복습 part2 : EP05~107 2014.07.28 미모밥누나 2496 0
6690 review 트라이앵글 영달 요약 복습 part1 : EP01~044 2014.07.26 미모밥누나 2552 0
6689 talk 어떻게 동일인물일수가 있죠?! 믿을수 없어요 ㅠㅠ (재중이 아님)14 2014.07.24 쭝이누나 6422 0
6688 talk 트앵팀 참 훈훈해요~(재중이트윗)7 2014.07.24 바라기누나 2928 0
6687 multi JYJ Branding TV spot. swf11 2014.07.23 미모밥누나 3382 0
6686 talk 담요 참 이쁘죠~잉?! ㅎㅎ9 2014.07.23 쭝이누나 2585 0
6685 multi 140722 "Triangle" EP24 : "제발 네 인생에 의미가 있는 일이면 좋겠다", "내가 장동철인거 아직 말하지도 못했는 데!" .swf6 2014.07.23 미모밥누나 2508 0
6684 multi JYJ 'BACK SEAT' M/V teaser16 2014.07.22 바라기누나 2998 0
6683 info&press 트라이앵글 재중이 OST 우연 음원 나왔어요~!!!4 2014.07.22 바라기누나 2539 0
multi 140721 "Triangle" EP23 : "영달씨 첫사랑이 나여요!" .swf (feat. new OST)4 2014.07.22 미모밥누나 2318 0
6681 talk JYJ 컴백 TV spot보셨어요? (youtube HD, Cr : JJYCJS JYJ님)5 2014.07.22 미모밥누나 1895 0
6680 multi 트라이앵글23회 캡쳐11 2014.07.22 미졀누나 2969 0
6679 multi 트라이앵글 새로운 ost!!!!8 2014.07.21 미졀누나 1934 0
6678 talk 앳스타일 D2...스팍귀? 변형임? (@star1 magazine사진좀 크게크게 올려주오~!)9 2014.07.20 미모밥누나 2541 0
6677 multi 140720 Happytime NG스페셜 .swf9 2014.07.20 미모밥누나 2426 0
6676 talk 자다깼어요 ㅜㅜ19 2014.07.20 쭝이누나 2080 0
6675 talk 인터뷰 미남님의 트앵인터뷰를 보고싶어요12 2014.07.19 첫눈누나 2361 0
6674 talk 앳스타일이(@star1 magazine) 어젯밤에...ㅎㅎㅎ. 이런 사진을. ㅋㅋ40 2014.07.19 미모甲누나 2573 0
이전 1 ...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358다음
첨부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