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까히누입니다.
이제 영달동철이를 볼 수 있는 날도 얼마 안남았네요.
이래저래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체력적으로 힘들 재중이를 위해 까히누에서 공진단을 보냈습니다.
드라마 시작전에 좀 넉넉한 양을 보냈기 때문에 지금쯤 다시 한번 보내주는게 좋겠다고 생각해서 한의사누나들과 상의를 했어요.
그래서 이번에 공진단 50환을 만들어 보냈습니다.
이번 공진단도 미녀삼총사(라고 우기시는) 세분의 한의사누나들께서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이번엔 특별히 케이스도 업그레이드 하셨다고 자랑을 ㅎㅎㅎㅎ
최근에 재중이 매니저께서 몸이 많이 아파서 촬영장에 못나가셨다고 해요.
그래서 재중이 공진단을 만들면서 매니저님 것도 30환을 따로 만들어서 보내드렸습니다.
사진은 폰카로 급하게 찍은거라서 이해해 주세요 ㅎㅎ
재중오빠도 자랑스럽지만 팬분들이 정말 자랑스러워요 배울점이 세기 어렵네요~ 우리오빠 더운날 밤낮으로 촬영하느라 고생많은데 누나님들 공진단먹고 퐈이야아~~
그치만 키...키ㅆ ...그건 역시나 적응이 퓨ㅠㅠㅠ ㅠ퓨ㅠㅠ 하아 ㅋㅋㅋ
공진단 아끼지 말고 팍팍 먹고 끝까지 건강하게 마무리하길 빌어요.
재중이 힘내서 마무리.잘하고 빨리 하나 더 하자!
재중이의 건강을 염려하는 마음을 대표해 미녀삼총사 한의사 누나들이 한알 한알 정성들여 빚은 공진단이네요.
재중이가 한알 한알 먹을때마다 누나들의 사랑 충전한다 생각하고 트라이앵글 끝까지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어요.
곧 있을 콘서트와 해외투어에서 잘생김.힐링보이스,제르몬 팍팍 발사해주고 , 오가는 비행기에서 차기작 시나리오 정독하시길 바래볼께요.
재중이 백팩 가득 차기작 시놉 꽉차 있을것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그리고 매번 좋은재료 그득 넣고 사랑으로 빚어주시는 한의사 누나들과 영자누나들 때땡큐~ 사랑해요^^(하트 하트)
으어억ㅋㅋㅋㅋㅋㅋㅋ무서운누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가는 비행기에서 차기작 시나리오 정독하시길 바래볼께요222222222222222222
비행기 = 대본 읽기로 자동연관어처럼 떠오르는데
누나들도 마찬가지시군요.
얼굴도 모르는 분들이랑 동시에 같은 생각하는 이 신비로운 현상!!!!!
아흐 까칠에 미녀가 너머 많은가바여~~~~
나 왜 이렇게 닉을 지었을까? 아아아아 챰피해. ㅋㅋㅋ
한의사 누님들 감사해여.
케이스에 저 열쇠...호올~! 하나하나 꺼내먹을때 환자들이 보물먹는 기분으로 정성스럽게 복약하겠어요. 몸에 나쁜거 덜하고 삼가게 되고 말이죠. 정말 좋은 아이디어네요.
(소근소근 귓속말중) 누나... 죄송하지만 저건 열쇠가 아니랍니다 ㅡㅡ;; 고리 ^^
그러고 보니 재중이는 사랑이 아빠를 아는군요..
어쩌지 어쩌지!? 미모갑누나가 제 댓글을 보기전에 지워야 하나!? 말아야하나!? 설마 민망해 하시면서 이젠 "댓글 안달앗!!" 라거나 ㅡㅡ;; "쭝이누나 그렇게 안봤는데 사람 참 못됐네!!" 라거나 ㅡㅡ;; 하심 어쩌나 어쩌나 ㅠㅠ
이제 3주만 더 고생하면 되는군요.
공중파에서 재중이 볼 날이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ㅠㅠ
빠른 시일내에 차기작들고 짠! 나타났으면 좋겠어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