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까히누입니다.
요즘 안타까운 마음에 밤잠을 설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삼가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4월30일에 있을 트라이앵글 제작발표회 드리미에 관한 의견을 묻고자합니다.
이번 써포트는 기존 서포터즈분들이 매달 모아주고 계신 서포터즈 통장과 트라이앵글 서포트 모금 통장,그리고 굿즈 수익금 이 세가지로 진행을 할 예정입니다.
드리미도 서포트의 한 종류였기 때문에 누나들의 의견을 듣고 더 좋은 방향으로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요즘 가슴아픈 일들로 인해 화환은 안받기로 했다고 합니다.
당연한 결정이지요..
그래서 드리미로 기부하려던 금액만큼을 다른 곳에 기부했으면 합니다.
드리미가 축하의 의미로 보내는 기부화환이었기 때문에 화환은 안한다고 해도 기부의 목적은 그대로 유지를 했으면 합니다.
기부가 가장 좋은 서포트라고 생각하고, 요즘처럼 안타까운 일이 많은 시기일수록 사회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곳에 손을 내밀어 주는 것만큼 가치있는 일은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까칠한히어로즈누나들과 worldclassjj는 원래 하려던 드리미 만큼 베이비박스 유기영아들의 필요한 물품에 지원을 했으면 하는데
누나들, 그리고 서포트 모금을 해주셨던 분들의 의견은 어떤지 묻고 싶습니다.
트위터나 댓글로 의견들을 주시면 그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온국민이 마음의 상처를 입은 걸 지켜보면서 힘든이들의 존재가 더욱 크게 느껴지는 때인거 같아요.
그래서 필요한 아기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될 수 있다면 기쁜 마음으로 찬성합니다.^^
무엇보다도 재중이 응원을 위해 준비한 것들을 힘든 이들을 위한 기부에 쓰는 건 또 다른 응원의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마음같아서는 사고를 당한 분들께 도움을 줄수 있는 곳에 썼으면 싶지만... 지금 시점에서는 우리가 알고 있는 곳의 아가들을 돕는것이 더 합리적인것 같아요.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수 있는 세상을 바랍니다 ㅜㅜ
뜻깊은 곳에 사용되었으면 합니다.
동의합니다.
재중이 이름으로 좋은곳에 기부된다면 그 누구보다 재중이가 기뻐할것 같아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