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talk

건강 조심 하세용~

돌아온간호사누나2014.03.25 16:30조회 수 5405댓글 6

    • 글자 크기
누나들..굉장히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네요..

그동안 잘 지내셨죠?^^;;;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내고 생활하다가 보니 벌써 3월 중순이 되어버렸네요..

이번 2014년엔 뭔가 대박이 날려는지...

병이란 병은2월과 3월에 걸쳐 한꺼번에 왔었답니다..

신종플루에...폐렴에 기관지염에..천식까지...ㄷㄷㄷ(그 와중에 재중이에 연기소식에 재중이 액땜을 제가 대신 했다고 생각할렵니다..ㅎㅎㅎ)

제 평생 40도 가까운열이 첨 났었고...

신종플루 약을 복용하면서도 근무를 하고. ..근무가 끝난후엔 바로 뻗어버리고...

그 생활을 계속 하다보니 제 책상엔 약봉투만 엄청났었습니다...ㄷㄷㄷㄷ

지금은 좀 괜찮아져서 여전히 발랄하게 근무도 하고...

저희 환우님들이 드시면 안되는 음식을 드시면 잔소리??? 하면서 정신없이 보낸답니다..^^

아직까지 신종플루가 유행을 하니 우리 누나들께서도 건강조심들 하시고..즐거운 봄을 맘껏 즐기시길 바랄께요..
    • 글자 크기
[HEROSE GOODS] 삼총사 키링 판매 시작합니다. (by 로즈누나) 20140323 WAPOP드림콘서트 화장(Kesho)(ver.Korean) (by 비범호이)
댓글 6
  • 간호사누나 보약한재 드셔야겠어요 ㅠㅠ 쉬엄쉬엄 일하시면서 몸관리 잘하셔요. 다른 까히누누나들도 트앵기다리면서 건강조심하셔요 ㅎ
  • 누님 넘 힘드셨겠어요..누님도 재중이도 건강 꼭 챙기세요^^

  • 에구 ㅜㅜㅜ건강 조심하세요.
    요즘 날씨랑 미세먼지때문에 아프기 쉬워요.
    건강이 최고더라구요^^
  • 저도 근..3주이상 달고다녔던 기침을
    얼마전에야 떼어냈습니다ㅠㅠ
    환절기때는 감기조심이 필수인거 같아요..
    몸 얼른 나으셨으면 좋겠어요..!
  • 건강하세요. 저도 지난달에 감기와 장염을 연달아 앓았더랬어요. 어서 원기를 100프로 회복하셔서 블끈뿔끈 재중이 드라마를 달려봅시다!!
  • 아이고, 누님 고생 심하셨네요 ㅠ

    재중이도 누님들도 모두모두 건강하셔야 해요!!

댓글 달기

번호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1056 0
6560 multi [유튜브] 140323 대구 eworld WAPOP K-드림콘서트 직캠 (화질이 정말 좋네요...ㅎㅎ)6 2014.04.04 미모甲누나 5684 0
6559 재중이가 트앵 대본사진 올렸네요 ㅎ9 2014.04.03 바라기누나 5895 0
6558 talk [HEROSE GOODS] 삼총사 키링 깜짝 이벤트 선물6 2014.04.02 로즈누나 5868 0
6557 talk [단독] 백진희, '트라이앵글' 여주인공...김재중 사랑 받아10 2014.04.01 J-holic누나 6301 0
6556 [트라이앵글 대박] 현재까지의 서포트 모금 내역 입니다~3 2014.03.31 쭝이누나 6549 0
6555 안티 추가고발에 대하여...3 2014.03.27 로즈누나 9148 0
6554 [HEROSE GOODS] 삼총사 키링 판매 시작합니다.1 2014.03.26 로즈누나 142800 0
talk 건강 조심 하세용~6 2014.03.25 돌아온간호사누나 5405 0
6552 multi 20140323 WAPOP드림콘서트 화장(Kesho)(ver.Korean)4 2014.03.25 비범호이 5553 0
6551 <트라이앵글 대박!> 까히누 서포트팀을 모집합니다. 2014.03.24 로즈누나 4291 0
6550 <트라이앵글 대박!> 서포트모금을 시작합니다.11 2014.03.24 로즈누나 145939 0
6549 talk 닥터진 일본 지상파 4개국 편성확정!5 2014.03.24 미졀누나 5509 0
6548 multi 20140323 WAPOP드림콘서트 멘트21 2014.03.24 비범호이 5617 0
6547 multi 20140323 WAPOP드림콘서트 멘트17 2014.03.24 비범호이 5686 0
6546 multi 20140323 WAPOP드림콘서트 엔딩곡 Just Another Girl(+오빠틧)11 2014.03.24 비범호이 6860 0
6545 [HEROSE GOODS] Coming Soon~5 2014.03.19 로즈누나 9978 0
6544 김재중, MBC ‘트라이앵글’로 컴백..암만 급해도 기자님하~ 둘째 이름도 좀 알려줘요! ㅠㅠ [확정기사추가]14 2014.03.17 미모甲누나 8753 0
6543 talk 피자 배달하고 1000달러의 팁 받은 ^^5 2014.03.05 쭝이누나 6114 0
6542 talk 매거진 받으신분 있으세요?6 2014.02.28 바라기누나 6597 0
6541 talk 혹시 <노란봉투>라고 들어 보셨나요?3 2014.02.24 쭝이누나 6699 0
이전 1 ...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58다음
첨부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