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talk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꼬꼬마재중2014.01.30 10:25조회 수 6619댓글 15

    • 글자 크기
오늘부터 설연휴네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보내고계신지요?? 저는 세뱃돈 받을 생각에 벌써 부터 신나요!혹시 먼길떠나시는 누님들 계신가요? 조심히 다녀오시구 오늘 명절음식 만드시는 누님들은 수고하세요^o^ 저도 엄마따라 친할머니댁가서 하루종일 전부쳐야되요ㅠㅠ 재중오빠 노래들으면서 즐거운 맘으로 일 도우려구요~ ㅎㅎ
누님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명절되시길......♡
    • 글자 크기
파도 속에 심은 나무가 숲을 이루다 (by 쭝이누나) “아가야, 너도 내 아이만큼 똑같이 귀하단다” (by 로즈누나)
댓글 15
  • 까칠에 들어오자마자 기분좋은 글이 맞이해주네요.
    저도 이제 부모님댁으로 향합니다. 아흐 조카들 볼생각하니 기쁘기도 하고 한편 피곤이 몰려오그...ㅋㅋㅋㅋ

    좋은 명절되시고 꼬꼬마재중님도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미모甲누나님께
    꼬꼬마재중글쓴이
    2014.1.30 17:38 댓글추천 0비추천 0
    네^^감사해요! 조카잘보시고 오세요~
    조심히 잘다녀오십쇼♡
  • 이름도이쁜꼬꼬마재중님~ 훈훈하고정감가는글이네요^^ 할머니댁가서전부치는모습도이쁠듯~
    콘써트의여운안고 즐건명절보내세요~
  • 팡팡누나님께
    꼬꼬마재중글쓴이
    2014.1.30 21:10 댓글추천 0비추천 0
    아홉시간만에 전다부치고 왓어요! 누나가 이렇게 예뻐해주시니 너무 감사해요♡ 팡팡누님도 즐거운 명절되시길...^o^
  • 꼬꼬마재중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아직 액히인 저는... 새뱃돈으로 아직 못산 생일콘 디비디 살 생각에 행복에 젖어 있답니다♥..
    쵸큼 불순한가여...?ㅠㅠㅋ
    쨌든 재중오빠도 팬들도 복 많이많이 받는 한해 되시길!ㅎ
  • 찌똘님께
    꼬꼬마재중글쓴이
    2014.1.30 22:09 댓글추천 0비추천 0
    저도 그러고 싶엇는데 엄마가 고등학교 교복값 달래요ㅜㅠ 오십만원중 삼십만원 드렷어요~!! 내일 받으면 이십만원 마져드리고 남은돈으로 리팩사고 돈 남으면 딥디사야될듯ㅠㅠㅠ 콘서트가느라 돈을 흥청망청 써버렷더니 한순간에 거지가 됫어요ㅠ.ㅠ
  • 찌똘님께
    꼬꼬마재중글쓴이
    2014.1.30 22:10 댓글추천 0비추천 0
    그나저나 딥디 사시면 짱 행복하시겟다~ㅋㅋ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새뱃돈 줘야되는 입장이라 ㅎㅎ;;
    누나분들 동생분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2013년 보다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재중아 열일하자~^^~
  • 쭝이누나님께
    꼬꼬마재중글쓴이
    2014.1.30 23:54 댓글추천 0비추천 0
    새뱃돈 주시는 입장이면 그렇게 기쁘기만한 설은 아니겟네요ㅠㅠ 그래도 이쁜 조카분들 보시고 힘내세요~♡ 2014년에는 오빠도, 저희도 항상 행복한 일들만 일어날꺼라 믿슴돠~^o^
  • 우와 ㅎㅎ 전도 부치시다니 ㅋㅋ 대단하시네요 ㅎㅎ 전부치는거 불조절, 기름조절해야하는데... 게다가 하루종일!? ㅎㅎ 기름냄새 오래맡으면 두통생길텐데... 그래도 세뱃돈에게 위로받으시니 다행이네요ㅎ 저에게 명절은 그냥 휴일중하나.. 암튼 우리모두 즐명하자구요 ㅎㅎ
  • 탁이누나님께
    꼬꼬마재중글쓴이
    2014.1.31 23:10 댓글추천 0비추천 0
    어제 하루종일 기름냄새에 쪄들어 있엇어요ㅠㅠㅠ 전을 부치면서 ⅓은 먹은거 같아요ㅋㅋㅋㅋ 역시 전돼지엿나봐요~ㅠ.ㅠ 아직 2일 더 쉴수 있으니 푹쉬세요♡
  • 세뱃돈 ㅎㅎㅎ저는 왕창 뜯겼답니다 ㅎㅎ
    이름처럼 말도 귀엽게 하는 꼬꼬마재중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열공해서 멋진 성인이 되길 바래요^^
    나중에 성인이 되면 그 나이가 얼마나 이쁘고 뭐든 이룰 수 있는 나이었는지 깨닫게 된답니다~
  • 바람난누나님께
    꼬꼬마재중글쓴이
    2014.1.31 23:12 댓글추천 0비추천 0
    바람난누님 좋은말씀 감사해요♡ 누나가 말한대로 멋진 성인이 될수잇도록 노력할께요:D 남은 휴일 편히 쉬세요~
    P.S-전 새뱃돈 왕창 받앗어요:p
  • 꼬꼬마재중님 새해복많이 받으세여 ㅎ
    요즘 꼬꼬마재중님 글로 까히누가 활기가 ㅎㅎㅎ
  • 바라기누나님께
    꼬꼬마재중글쓴이
    2014.1.31 23:14 댓글추천 0비추천 0
    까히누의 활력소!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께요~ㅋㅋ 예쁘게 봐주세요:D 남은 휴일도 편히 푹 쉬세요~♡

댓글 달기

번호 분류 제목 날짜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talk 익명 한줄게시판('누나들')이 CMS engine충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8.07.04 webmaster 1093 0
6540 talk 잠 못 드는 밤 빵은 내리고.....14 2014.02.23 쭝이누나 6376 0
6539 talk 저도 사진전에 갔어요6 2014.02.21 사랑주는누나 5886 0
6538 info&press 어린이재단 베이비박스 캠페인후원 기부 기사 모음입니다~!4 2014.02.18 바라기누나 6394 0
6537 multi 아...오늘도 너무 아름다훠~ 우아 이러다 우리 병나겠어요6 2014.02.17 미모甲누나 6854 0
6536 [기사] 재중 ㅈㅎ ㅈㅋ "아이돌? 아티스트? 정의할 필요없죠"7 2014.02.17 비범호이 7195 0
6535 info&press [예약판매] 나일론 (3월호) - 예스24, 인터파크, 교보문고 예약페이지3 2014.02.17 비범호이 7562 0
6534 multi 아..오늘 트윗도 너무 이뿌자나! 흑흑. 저 청순함은 정말이지...4 2014.02.17 미모甲누나 6344 0
6533 info&press 2014년 2월 16일 재중트윗 1,2,3,4,5,6,711 2014.02.16 비범호이 6955 0
6532 multi 어제 트윗 사진 너무 예쁘지 않았어요?6 2014.02.16 미모甲누나 6588 0
6531 multi 131217 Kim Jaejoong 햇살좋은 날(Shiny day) ... 1st Album "WWW" Asia tour in OSAKA4 2014.02.15 미모甲누나 7754 0
6530 talk 이래도 되는겁니까?! 어쩜 2 ㅠㅠ5 2014.02.14 J-holic누나 6302 0
6529 talk 박노해 시인의 <다른길> 사진전 다녀 왔습니다~13 2014.02.10 쭝이누나 7968 0
6528 talk 이래도 되는겁니까?! 어쩜 ㅠㅠ7 2014.02.04 J-holic누나 6978 0
6527 talk 파도 속에 심은 나무가 숲을 이루다3 2014.02.04 쭝이누나 7162 0
talk 새해복많이받으세요~15 2014.01.30 꼬꼬마재중 6619 0
6525 “아가야, 너도 내 아이만큼 똑같이 귀하단다”5 2014.01.29 로즈누나 6838 0
6524 [안내] 김재중 첫 솔로 정규앨범 WWW 아시아투어 이벤트 정리3 2014.01.29 쭝이누나 7600 0
6523 들려주자! 보여주자! 이벤트 마감 2월 7일까지 연장합니다 ^^ 2014.01.29 쭝이누나 4428 0
6522 multi 20140126 J파티 Heaven(feat.거미)4 2014.01.28 비범호이 7133 0
6521 multi 20140126 J파티 화장(Kesho)(ver.Korean)2 2014.01.28 비범호이 6999 0
이전 1 ...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58다음
첨부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