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광주 콘써트, 2014 
1st Album "WWW" national tour, 14011 Gwangju


퍼가실땐 출처(게시물 주소 : http://herose.co.kr/free/326427 )와 함께 ^^ 

소스 보시면 <table~/table> 까지 따시면 플레이어가 안잘려요.

컾등인 퍼가지 말그!!


v(≧ ∇ ≦)v♪첫 두세곡은 아예 녹음자체가 터진거라 어쩔수 없구요^^; 하여간 다 다시 손질했어요 )



소중한 재중이 얼굴에 줄가게하고 싶지 않았지만

이번엔 씨제스 제공 기사사진이 다 째만하네요. ㅠ

기자님들하~!!! 크게 받았으면 더러는 좀 크게좀 올려줍쇼~~ 흑~!


이젠 녹음기가 익숙해졌다 싶으니 공연장 음향과 제 자리위치 등등에서 고민이 많아져요.

(손질하면서 들어보니 녹음 당시의 제 예상보다 퀄이 별로 좋질 못한거 같아요. 슬퍼. 하으)



댓글은 역시나 짜겟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공 기사사진'만한 '까칠의 댓글인심'따위...흑

쓰기 싫은 데 워쩌겄어...쩝. 

앵콜 크게 외쳐달라는 김쟈종의 은근집착(?)을 씨제스제공기사사진 크기만큼은 느끼고 이해할수 있을것 같아요







Download : 320kbps, 16bit 48KHz, Stereo MP3 audio "즐감하세요~~~~"


"Click any photo plz, The new tab(or new browser window) will be opened. 

Each download-link(ggl drive, dropbox) has the same ZIP file including PW"


gwangjuplayerBG3.jpg  


< Quiz for PW of downloaded ZIP file >


: 김재중은 광주에 내려가서 염주 체육관 구내 '한정식' 식당에서 10첩반상을 먹었다고 합니다. 정말 맛있었대요

그래서 그걸 5개나 먹었다고 합니다. 다섯개나 먹었다는 그 반찬은 ?


Gwangju is one of the most famous city of the delicious, plenty food and course meal in South Korea. But, At the day of concert, he said he ate "full course meal" at Yeomju Gym restauraunt.  He joked and praised that Gwangju people serviced very delicious food, even gym-humble-restaurant!! Witful. ^^ Additionally he said all food were very delicoius, so he ate 5 fried ***s. (WEIRED JJ, We don't know the exact meaning. Why? Just, Simple, Fried ***s??? ;v(≧ ∇ ≦)v; Anyway, his talk was very very funny)   


Hint 1=> Player 03 Ment1_opening, 1min 58sec

Hint 2=> Just 3 characters, not plural noun

Hint 3=> 해외팬들도 풀 수있고 키보드를 칠수 있는 걸로 암호를 달았겠죠?...흐음 ^^;

Hint 4=>
 2014115181157.jpg





P.S.

1. 혹시 제가 일하는 동안 기차가 터지면 알아서  가지치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거의 모든 트랙의 음질을 다시 손질했습니다. 훨씬 덜 지지직 거릴거여요.


3. "그랬지" 끝부분의 한 관객의 테러질은 삭제시켰습니다. 그리고 "화장"의 전주 앞부분을 줄였습니다. 




==============================================================

2014 2월 10일 추가 : 140104 kimjaejoong Busan.zip, 320Kbps 16bit 48KHz stereo mp3s 


140104 부산 콘써트 음성 다운로드 본입니다. 아래 커버아트 사진을 클릭하세요. PW 없습니다. PW(無)
(이번 커버아트도 reico상의 사진을 빌렸습니다. 레이코상 감사합니다)


140104-Busan_coverart.jpg



까칠 누나들은 이미 전에 익게를 통해 다 아시겠지만^^;

중간에 조작실수로 5곡을 내내 녹음을 못했어요.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10. 햇살 좋은 날, 
11. I have a nothing

12. 빛
13. Glamorous sky
14. Luvholic



없습니다....없어요... ㅠㅠ



profile

바람난누나

2014.01.12 19:34

듣기전에 댓글 먼저 달고 가실게여~

미모갑누나 까칠댓글인심따위..라는 말에 찌르르~~찔려서 ㅜㅜㅜ

감솨합니다 늘~

profile

히스누나

2014.01.12 19:56
우선댓글부터 달고 들을게요 ㅜㅜ
감사합니다 ㅜㅜㅜ
profile

미모甲누나

2014.01.12 20:08

그랬지 끝부분에 소리지른 애는 누군지 몰라도 정말 때려주고(?-말이 그렇다고 --;) 싶었어요.
공연 초반부터 툭하면 튀는 타이밍에 소리지르더군요.

제가 녹음을 하고 말고.. 라서가 아니구요


지 사랑을, 지 감정을 표현하고 싶어서 막 표현하는 게 그게 자유입니까? 그건 '방종'아닌가요?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데 본인은 1:1로 대화를 시도하는 짓은 하지 맙시다.
그 가수는 수천과 함께 자신의 노래로써 감정과 감성을 한공간에서 공유하는 사람이거든요?


다 떠나서 발라드 곡 막판에 저런 장난질식으로 끼어서
남들이 감상하던 마지막 여운을 망치지는 말아주세요.



profile

미졀누나

2014.01.12 21:21
그랬지 정말 좋았는데 마지막에 누군지 진짜.......한대 대리고 싶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profile

조은누나

2014.01.12 20:11

이번에도 역시 미모갑누나의 플레이어를 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런데 벌써 안되는 곡들도 있네요.ㅎㅎ

광주에서 올라오는 기차안에서 지난번 올려주신 녹음본을 차례로 들으면서 새삼 누나 덕분에 호강하고 있다는 생각했어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profile

제제로누나

2014.01.12 20:19

저...저도 일단  댓글 먼저 ㅎㅎㅎ

언제나 누나 덕분에 잘 듣고 있어요^^

이번 광주 콘서트에 가본 걸 제 인생중 가장 잘한일 몇가지 중에 하나로 꼽고 싶을 정도로

너무도 감사하고 고마운 콘서트 였습니다.

김재중이란 사람의  그릇의 크기를 엿본

그리고 저는 좀 많이 반성한 소중한 콘서트 였네요!

재중이 팬이라 정말 다행이고 행복한 날이었구요^^

잘 들을께요

감사합니다!!!!

profile

미모甲누나

2014.01.12 20:35

안간사람 못간사람 그냥 다 루저. ㅎㅎㅎ


말씀중에 '김재중이란 사람의  그릇의 크기를 엿본'...이거 진짜 공감합니다.


지난 번에 제게 유니온프레스 사진 선물해주셨죠?
(제가 노래 자르고 플레이어 만들때는 인터넷 거의 못해서리 그때 그 사진 뒤늦게 보고 완전 감격. ㅎㅎㅎ)


이번엔 제가 사진 선물해 드리죠. ㅋㅋㅋㅋ 비록 광주콘 사진은 아닌데...

제가 초반에 느낀 '광주콘을 임한 김재중 마음(?)' 캬캬캬캬캬캬


BbCjVQtCEAAsvOF.jpg




그냥 제제로 누나랑 상쾌함을 공유하자그....하하하하하

(재중아...누나가 안티는 아냐. 이 사진도 합성이 아니그...걍 트윗에서 건졌엉. ㅋㅋㅋㅋㅋㅋㅋ)



첨부
profile

첫눈누나

2014.01.12 21:27
이 사진은 진짜ㅋㅋㅋ
웃기는데 마음에 드네요
킹재중! 패기갑재중!

녹음본 잘 들을게요~ 감사합니다
profile

제제로누나

2014.01.13 12:33

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 감사히 잘 받겠습니다 ^^귀여운 재중이 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비범호이

2014.01.12 20:41

캬 ㅠ 고맙습니다 누나님 ㅠㅠ

오빠 목이 많이 나은것같아서 다행이었어요!! 감사합니다 잘듣겠습니다~!!!!!!!


profile

J-holic누나

2014.01.12 21:11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미모갑누나의 광주콘이 왔네요 ^^
밖이라 지금은 못 듣지만 집에 가자마자 광속으로 플레이 고고~!!!!
profile

미모甲누나

2014.01.12 21:21

ment 1듣다가 한마디....ㅋㅋㅋ

(제가 편집하면 다 들엇을것 같죠?
아뇨. 전 노래마다 끝과 시작. 그리고 가장 음압이 큰부분만 찍어서 반복적으로 들어요. 좀 많이 고역스럽고 귀아프고...쩝)


다시 Ment1(5:18 초 부근) 듣다가 한마디 (수다 나혼자 폭주할지더...ㅎㅎ)

재중아 죽록원에 가게 되면 (☞ 담양에 가게 되면)

명옥헌(鳴玉軒 - 여름에 비가와서 물이 많아진 시기엔 왜 이름이 명옥헌인지 알게됨^^)에 꼭 가세요.


 http://neowind.tistory.com/311 (이게 내가 썼을리는 없는 글. ㅋㅋ. 구글링)



추운 겨울의 명옥헌이나 또는 8월에 여름이 흐드러질때의 명옥헌. (그 유명한 소쇄원보다는 사람없는 명옥헌이 진정 '레알'이랍니다)

이번에 광주가서도 거길 못가서 슬펐어요. 


마루에 앉아 정자로 올라오는 오솔길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참으로 고즈넉하고 쓸쓸해서 슬프게 아름다운 곳입니다. 



profile

쭝이누나

2014.01.12 21:15
우왕~~~~~~ 광주콘 ㅜㅜ 내사랑 광주콘 ㅜㅜ
어제의 감동을 다시 느낄수 있게 공유해 주셔서 감사감사 ^^
profile

미졀누나

2014.01.12 21:20
누나 항상 감사하게 듣고 있습니당♡
제공기사사진만한 까칠의 댓글인심... ㅠㅠ 폭풍눈무리 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바쁜사람

2014.01.12 21:48

정말 감사히 듣겠습니다.. 너무 고맙습니다.. 아 노래가 너무 좋습니다.ㅠ 이런 걸 제공해 주셔서 진짜 감사드립니다.

profile

러쉬누나

2014.01.12 22:06

댓글을 안 쓸 수가 없자나요 ㅎㅎㅎ 항상 감사해요. 광주콘은 행복콘이었어요. 아직도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다는 하아. ㅠㅠ

 

profile

하늘색누나

2014.01.12 22:26

저도 듣기전에 선댓글 먼저 ㅎㅎㅎㅎㅎㅎㅎ 누나 글 읽고 찔려서 쓰는건 아니에요 ㅠㅠㅠㅠ


정말 감사해요! 광주 너무 가고싶었는데 여러가지 상황때문에 못가고 인터넷만 보면서 아쉬움의 눈물을 삼켰던 루저로서  누나의 녹음본은 사막의 오아시스 ㅠㅠ


날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수고스럽게 녹음해주시고 공유까지 해주셔서 감사해요!

profile

아끼는누나

2014.01.12 23:05
댓글 인심 짜게굴어서 죄송요 듣기 전에미리 댓글 답니다. 맛폰으로 플레이어 듣기는 못하지만 미리감사먼저 드려요
profile

너뿌냐누나

2014.01.12 23:56
소중한 음성....이번 광주콘은 특히나 더요~
부산콘과 비교버젼으로 몇날몇일을 들으며 재중이를 파해치고 싶었지만...ㅠㅠ 미모갑 누님의 부산콘 음성을 놓치고나니 새삼 누님 음성 자료가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 느껴요...ㅠㅠ
광주콘 음성은 정말 소중히 다룰께요...^^
profile

후유

2014.01.13 00:20

저만 안되나여ㅠㅠㅠㅠㅠ 왜안돼ㅠㅠㅠㅠㅠ

profile

미모甲누나

2014.01.13 12:35

어케 와도...중단한 때 오셨나요. ㅋㅋㅋㅋ


음원 모두 교체 예정입니다. 미안해요~ 교체완료되면 제목으로 표시할게요.

profile

킴종마니

2014.01.13 20:48

우와우와.. 정말 대단한 능력자이십니다..

세상엔 정말 능력이 많은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전.. 녹음해도.. 못들을만한 것이 되어버리더라구요..하..하..

빨리 들어보고 싶어요!!!!!

 

 

profile

히스누나

2014.01.14 12:07
미모갑 누나의 저 배 통통 짤이 딱 어울리는 콘서트였어요 ㅎㅎㅎ
재중이멘트가 너무 웃겨서 하하하하하
구내식당 십첩반상에 후라이 다섯개 ㅋㅋㅋㅋ
뛰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
이십대 남자사람의 솔직함이 드러나서 너무 재밌었어여 ㅋㅋㅋㅋㅋ
profile

미모甲누나

2014.01.14 13:58

누난 제 마음을 아시는 군요.

감사인사 옆구리찔러 받자고 쓴 투정이 아니고...
걍 노래나 멘트들으면서 수다들 떨면 좋겠다는 그런 뜻이었능데...흡~ ㅠㅠ

profile

미모甲누나

2014.01.14 16:08

다운로드 : 320kbps, 16bit 48KHz, Stereo MP3 audio "즐감하세요~~~~"


<Click the photo, 커버아트 그림을 클릭하세요>

gwangjucoverart2.jpg



< Quiz for PW of downloaded ZIP file >


: 김재중은 광주에 내려가서 염주 체육관 구내 '한정식' 식당에서 10첩반상을 먹었다고 합니다. 정말 맛있었대요

그래서 그걸 5개나 먹었다고 합니다. 다섯개나 먹었다는 그 반찬은 ?


힌트1=> Player 03 Ment1_opening, 1min 58sec

힌트2=> Just 3 characters, not plural noun

힌트3=> 해외팬들도 풀 수있고 키보드를 칠수 있는 걸로 암호를 달았겠죠?...흐음 ^^;



P.S.

1. 혹시 제가 일하는 동안 기차가 터지면 알아서  가지치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드라이브 문제는 시간날때 해결해볼게요. 오늘 제가 야근을 계속 해야해서..ㅜㅜ


2. 거의 모든 트랙의 음질을 다시 손질했습니다. 훨씬 덜 지지직 거릴거여요.


3. "그랬지" 막판의 한 관객의 테러질은 삭제시켰습니다. "화장"의 전주 앞부분을 줄였습니다. 



첨부
profile

조은누나

2014.01.14 16:39

구글 드라이브로 연결됐는데 다운로드 버튼이 안보여요.

어딜 눌러야 다운로드가 되는건가요..ㅜㅜ

profile

미모甲누나

2014.01.14 16:43

저도 이사태가 갑자기 왜 나느지 모르겠어요. 익플에선 완전히 에러나네요.
저는 전과 변함이없는데...ㅠㅠ
그냥 메일 기차로 업로드했어요.

profile

히스누나

2014.01.14 18:29
플레이어는 안나와서 못듣다가 기차받아서 듣는데 이번 녹음은 주변 소음이 재밌네요.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
그랬지 뒤에 관크는 ㅋ칼같이 잘라버리셨군요^^ 굳잡!
profile

로데오누나

2014.01.14 18:30

누나 항상 감사합니다 테러질 삭제해주셔서 더 감사드려용ㅜㅜㅋㅋ 잘들을게요

profile

아끼는누나

2014.01.14 18:35

항상 감사해요.  잘 들을게요.

profile

첫눈누나

2014.01.14 21:38
앗 기차가 터졌어요ㅠㅠ
누가 가지치기 좀 해주세요
profile

히스누나

2014.01.14 21:50

http://bigmail.재mail.중daum.아net/사Mail-bin/랑bigfile_down?uid=해EGcwUknaDKpc-nAgWAPteZWgl2hcapKj

 

오랜만에 올려보는 기차라 ㅋㅋㅋㅋㅋㅋ

재중아 사랑해 지우세요 ^^

비번은 동일합니다.

profile

첫눈누나

2014.01.14 21:57
가지쳐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

미모갑누나 잘 들을게요
profile

성수누나

2014.01.14 21:56
정말 감사합니다ㅠ
profile

J-holic누나

2014.01.14 22:35
플레이어 올려주시고, 다운 걸어주신 미모갑누나 감사하고~^^~
가지쳐주신 히스누나도 감사해요 ~^^~
그날은 마냥 벅차고 행복해서 방방뛰느라 노래를 살짝 놓친부분도 있고
감정이 오버되는 바람에 휘리릭 날려 버린 부분도 있었을텐데
차분히 노래듣고 그날의 감동을 다시 곱씹으면서 생일콘을 기다리겠어요 ㅎㅎ
profile

힐링J

2014.01.15 21:21

광주콘을 다녀왔는데도 기억이 휘발되어 녹음본만 기다렸는데ㅠㅠ은혜롭네요

항상 콘서트 다녀오고 난 후면 라이브가 너무 좋아서 음원이 심심했는데 말이죠ㅠㅠ

생일콘까지 광주콘녹음본 들으면서 기다려야겠네요ㅠ_ㅠ

녹음본 잘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미모甲누나

2014.02.10 12:54

부산콘써트 음성을 비록 5곡이 통째로 없지만 (심지어 아 해브 낫띵조차 낫띵!! 이지만 --;)

본문 하단에 추가하여 올렸습니다. 비밀번호 없습니다. 머 그리 잘된 녹음도 아닙니다.

List of Articles
AboutJJ 게시판 사용설명

Performance [Player] 140126, 140125 1st Album Asia Tour Concert&J party, 2014 , Seoul file

2014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J party, Seoul김재중 140126 음성 플레이어 플레이어 배경으로 쓸게 텍스트뿐. 흡. 씨제스 제공 기사사진 중에 이번엔 쓸만한게 엄쒀효. 흡. 관크 짱으로 하고 다...

14

COMMENTED

Performance [Player] 140111 김재중 1st Album "WWW" national tour, 광주Gwangju & 140104 부산Busan file

김재중 광주 콘써트, 2014 1st Album "WWW" national tour, 14011 Gwangju퍼가실땐 출처(게시물 주소 : http://herose.co.kr/free/326427 )와 함께 ^^ 소스 보시면 <table~/table> 까지 따시면 플레이어가 안잘려요. ...

37

COMMENTED